카페투어

[합정/상수] 조용한 카페 추천, 비라티오(Bratio) 컴퍼니 홍대점&캘리포니아 도넛클럽

쮸빠찌에 2021. 5. 5. 13:18
반응형

비라티오 컴퍼니

위치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8 1,2층

합정과 상수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비라티오 컴퍼니를 처음 알게됐는데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용~

캘리포니아 도넛클럽
처음 들어봐서 검색해보니까
입짧은햇님의 먹방에서 나왔던 도넛이라고 하더라구요!
카페 음료주문할때 배달의 민족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용 ㅋㅋㅋㅋ
먹어보고 싶었으나 배가 부른 관계로 다음 기회에...😜

매장내부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널널하게 사회적 거리두기 하고 앉을수 있었구용ㅋㅋㅋ
환기도 잘되서 코로나로부터
그나마 안심이 되는 카페였어요😊

콜드브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콜드브루도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남자친구가 콜드브루 안좋아하는데
칭찬한 맛!

아메리카노 원두는 세가지 중에서 고를수 있었어용!
저희가 고른건
'얄라차 아카사니'
고소한 원두라고 해용 ㅎㅎ

그리고 산미 있는 원두
쌉싸름한 원두 이렇게
세가지가 있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