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의도/여의나루] 더현대서울 첫방문, 더플레이트디저트_밀푀유슈 마스카포네 크루아상, 카멜커피, 스튜디오스와인

쮸빠찌에 2021. 4. 26. 12:19
반응형

더현대서울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 여의나루역 중간에 위치

운영시간 : 10시30분 ~ 20시/20시30분

휴무일 확인후 방문!

더현대서울

엄청 넓어서 볼거리 구경할거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은편이어서

주말은 피해서 가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놀이기구 타러 가는거보다,,,

이렇게 새로운곳 여기저기 구경하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_<

1층 스튜디오스와인 가서 비누방울 체험도 할수 있어요♡ㅋㅋㅋㅋ 재밌었음b

더플레이트디저트

 카페 앉을 자리 찾아서 돌아다니다 가게 된 곳 ㅎㅎ

더플레이트디저트를 처음 알게되어 검색해보니 매장이 별로 없더라구요ㅠ_ㅠ

먹었던 디저트 다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다른것도 다 맛있어보임 ㅠ

커피는 간단하게 세종류만 주문 가능했어요!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밀푀유슈 / 마스카포네 크루아상 주문!

다소 아쉬운 점은 커피  양은 많은데 커피가 굉장히 연하더라구요...ㅋㅋ 보리차 먹는 느낌(?)

 

마스카포네 크루아상

빵 자체가 맛있어서 크루아상만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느끼할거 같았는데, 

생크림? 연유크림? 같이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ㅎㅎㅎ

크림이 들어서 눅눅할줄 알았는데,, 엄청 바삭하고!

나중에 알고보니 주문과 동시에 크림을 넣어준다고 하네용^^b 굿굿b

밀푀유슈

겉에 카라멜라이징 되었다고 해야하나?

엄청 바삭하고 달고나 같아서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크림까지 많이 안달고 너무 잘어울렸던 밀푀유슈!

괜히 밀푀유슈의 달인이 아니였던,,,!!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용 ㅠㅠ

 

카멜커피

카멜커피에서 주문한 카멜커피! 

현대식품관 어플에서 미리 웨이팅을 걸어놓고 

이것저것 구경하고,,, 한시간 넘게 걸릴거같아요 ㅎㅎ

200번대의 웨이팅을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가격도 5,500원인데 진짜 종이컵 사이즈,,,ㅋㅋㅋ

 

더플레이트 디저트 먹으러 언제 한번 또 가고싶네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