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입구역] 아메리칸 그릴 앤 샐러드 뷔페 애슐리W

쮸빠찌에 2016. 1. 15. 22:30
반응형

건대에는 정말 다양한 먹을곳이 있는데, 오늘은 이랜드에서 제일 잘나가는? 외식브랜드 애슐리W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애슐리는 크게 애슐리 클래식/W/퀸즈 타입의 매장들이 있는데, 요즘 대부분의 매장들은 애슐리W 타입이다.

전에 압구정 애슐리 퀸즈를 갔었는데, 가격은 29,900원이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퀸즈보다 애슐리W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메뉴도 큰차이 없는것 같다..

 

 여러가지 샐러드류.

 훈제연어

옆에 샐러드류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서 나는 주로 리코타치즈 샐러드랑 연어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요거트!

쿠키와 블루베리 잼 토핑이 준비되어 있다.

 난 매운걸 못먹어서 오른쪽에 있는 레드 치킨 마카니 커리는 맛조차 보지 않았다ㅋㅋㅋ

왼쪽에 있는 커리는 생크림이 들어갔는지 부드럽고 달달한 맛의 커리였다.

 커리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난과 라이스.

노란색이 예쁘다*..*

 오리지날 통살치킨과 파이어 몬스터 페퍼치킨

이름은 파이어 몬스터 페퍼치킨인데, 하나도 맵지 않았다..약간의 고추향이 나는 애매한 맛이다.

 그릴 요리

확실히 육류는 먹다보면 금방 배가 부르다..

 크렌베리 에이드

애슐리에서 제공되는 음료들이 있기때문에 에이드가 있는지도 몰랐었다. 어쩌다 먹어봤는데 탄산을 안좋아하지만 이건 달달하고 맛있었다ㅎㅎ

크렌베리, 패션후르츠 두 가지 에이드를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다. 추천!

ㅇ 

 애슐리에서 스테이크 먹어본적 없었는데 이번에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세트를 먹었다.

가격은 디너에 먹어서 69,900원. 샐러드바 2인이 포함된 가격이다.

 

 달궈진 스톤에 스테이크가 나온다. 금방 타기때문에 빨리 뒤집어줘야 한다.

 

 과일류

하와이안망고샐러드, 사과, 파인애플, 구운 자몽

 바나나푸딩과 레드벨벳케이크 그리고 레인보우케이크

레인보우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에서 이름과 색소만 바뀌어 나왔다.ㅋㅋㅋㅋ

 과자 허니버터칩보다 맛있는 애슐리 허니버터칩!

애슐리의 대표인기메뉴 통살치킨과 이번에 새로 나온 고추? 와사비? 같은게 들어간 치킨인데 별로였다.

역시 오리지널이 짱이당.

매번 애슐리 파스타 맛없다고 말하고 다녔었는데

언젠가부터 등장한 꽃게 로제파스타! 전에 다른 매장에서 먹었을 땐 짰었는데...건대점은 맛있었다!!ㅋㅋ

이번 시즌 메뉴 명란 크림파스타도 맛있었음!

근데 애슐리는 알바생들이 만든다고 하던데.. 알바생이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 같다.

 디저트류 종류별로 가져왔다.

개인적으로는 티라미슈랑 레몬젤리가 맛있었다.

 헤이즐넛 바나나 크레페

안에 악마의 잼 누텔라도 들어있다. 초초초고칼로리! 너무 달아서 내 입맛엔 안맞다..

망고와 파인애플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자몽자몽 꿀자몽>.<

 

애슐리 건대점은 W 프리미엄으로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 런치(~오후 5시) : 12,900원

평일 디너/주말, 공휴일 : 19,900원

초등학생 : 9,900원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 : 6,500원이다.

 

예전에 동기들과 건대에서 만난적이 있었는데 서로 입맛이 너무 달라서 메뉴를 고르고 고르다가 결국 애슐리로 간적이 있다.

메뉴가 통일되지 않을땐 애슐리같은 뷔페가 딱인것 같다!!

 

애슐리 건대점  02)3436-1033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4-20번지 스타시티 영존빌딩 B동 4층

건대입구 2호선 2번출구, 7호선 3번출구 앞

주차 가능 (스타시티 영존빌딩 주차장. 결제금액별 1시간~3시간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