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뚝섬/서울숲] 서울숲 직화쌀국수 맛집 추천, 포맨스

쮸빠찌에 2021. 1. 24. 22:48
반응형

"포맨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2-1
운영시간 : 매일 11:3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30~17:00)

밖에 의자에서 잠깐 웨이팅했더니
직원분이 안내해주셨다!

기본 셋팅은
할라피뇨와 절인 양파!

메뉴판

<2021년 1월 메뉴>
검색해보고 주문하려던 메뉴들이 없어서 아쉬웠다ㅠㅠ
지워져있는 메뉴들이 너무 많아.. 또르르😢

웨이팅이 있다보니까 매장안에서 주문이 밀려
대기시간이 있다고 안내해주신당


직화쌀국수
들어있는 고기와 숙주
여기에 양파절임도 넣어서 먹으면 꿀맛👍

육수맛이 엄청 깔끔한 맛
고추가 있어서 느끼한맛을 잡아준당!

살짝 슴슴한 맛이라
스리라차소스와 해선장 소스 뿌려먹깅 ㅎㅎ
남자친구는
스리라차 소스로 비빔면 해먹음ㅋㅋㅋㅋㅋㅋ

닭날개튀김
뼈있는 치킨이라 발라먹는게 초큼 힘들었지만
스가 양념치킨같이 새콤달콤 맛있었다!
갓 튀겨져나와서 뜨거우니 주의❗️

냠냠😋
배고팠는지...
다먹었는데도 배가 덜불렀다..
쌀국수는 인당 하나 시켜도 될것같은 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먹은 쌀국수 맛있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