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새로운 조합 와플과 치킨버거! 치킨이 진짜 맛있는 브럭시(Bruxie)

쮸빠찌에 2021. 1. 21. 13:49
반응형

 

크리스피 치킨

 

 

잠실 브럭시(Bruxie)

처음 방문해본 브럭시

치킨과 와플을 같이 먹는,,, 새로운 조합이에용 ㅎㅎ

버거 같기도하고~ 샌드위치 같기도 한~

 

잠실 브럭시

 

 

롯데월드몰 지하1층 아쿠아리움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지나가면서 몇번 봤었는데 저는 올일 없을줄 알았거든요(제취향NO)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배고프다고해서

간단히 간식 먹으려고 갔는데 엄청 배부르게 먹고왔어용ㅋㅋㅋㅋ

 

 

메뉴를 못찍어서 메뉴이름과 가격대를 잘몰라용..

치킨텐더+감튀 세트와 크리스피 치킨으로 된 와플버거를 주문했답니당!

 

 치킨텐더는 꼭 시켜야합니다..

두번 시키세요

세번 시키세용!!

 

크리스피 치킨

 

 

와플버거에는 코울슬로같은 샐러드와 바베큐 소스같은게 뿌려져 있었어요!

손에 다 묻어서 먹기 진짜 힘들긴한데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완전 치킨 맛집이에요!

와플안에 들어있는 치킨도 맛있는데,

치킨텐더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 강추!!

 

치킨텐더와 감튀세트

 

아쉬운 점은 소스가 더 잘어울리는게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사워소스와 케찹이 나오는데

사워소스는 개인적으로 맛있는지 잘모르겠거든요 ㅋㅋㅋ

소스가 저거뿐이라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치킨텐더에 육즙 보이시나여,,,,?

아이폰12 바꾼 뒤로 카메라로 사진찍는 즐거움이란...♥ㅋㅋㅋㅋㅋ

촉촉한 육즙까지 나옴 ㅠㅠ

그래서 사진을 더 찍게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저 벌집 감튀는 딱딱해서 맛없었어요ㅠㅠ 

브럭스에서는 치킨 많이드세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