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파나루] 송리단길 온량 2호점,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쮸빠찌에 2021. 1. 10.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코로나로 집콕하다 오랜만에 외식했답니당💛

오늘 다녀온 곳은
바로
바로바로
.
.

'온량'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3길 4 1층
송파나루역 1번출구와 가까워요!
매일 12시 - 21시 운영
브레이크 타임 없으나 재료소진으로 준비시간 있을수 있음.
전화후 방문
📞02-422-3642


송리단길 갓잇 가려다 공사중,,,
가는데마다 2시30이여서 브레이크타임,,,
마침 성수 온량 가보고싶었는데
송리단길에도 온량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전화했는데 브레이크타임 따로 없다길래
갔습니당!!😝💨💨

내부 인테리어가 원목가구들로 가득하고
예쁜 거울부터 소품들이 엔틱하고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귀여운 접시💙

위에 놓여진 개인접시도,,
휴지꽂는것까지,,,,

수제피클을 담은 이 접시도..
너무 제 스타일💙💙
먹기 전부터 너무 신나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사진찍다보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먼저 나온건

핫쉬림프 토마토 리소토

돈까스 먹다보면 느끼할것 같아서
남자친구가 고른 메뉴!
토마토소스맛이 처음에 그냥 먹을땐
진하게 느껴지는데 하얀소스와 섞어먹으면
중화가되서 신맛이 덜나요!
다음번엔 크림소스를 먹어볼테닷💕

온량 시그니쳐 메뉴

아이폰12미니로 찍었는데 화질 넘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그니쳐 메뉴인
토마호크 커틀렛이에요!
(돈까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토마호크 커틀렛

직원분께서 여기가 등심이고 여기가 안심이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소스도 정말 진하고
돈까스 고기도 엄청 두꺼워서 고기 씹는맛이
매력적인 커틀렛이에요!!!

돈까스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당!
식당이 너무 예뻐서
소개팅 또는 데이트에도 추천드려요💕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이 정말 꾸준히~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는 송리단길 맛집
온량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