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뚝섬 맛집] 베트남 현지음식 맛집추천, 냐항 반쎄오 필수!!!

쮸빠찌에 2020. 7. 19. 01:05
반응형
냐항 외부

베트남 음식 러버💖가 찾아간
성수 베트남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냐항!!!

“냐항”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6
뚝섬역 5번출구
운영 시간 : 오전 11:30-오후 10시
평일 브레이크 타임 있음(3시-5시)

가게 내부

가게는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았다!
저녁시간대가 되니 만석에 웨이팅까지 있다.
계산할때 보니까 예약시스템도 있어서
다음 방문시엔 예약해도 좋을것 같다.

냐항 메뉴판

새로 가는 베트남음식점마다
필수로 시키는건 쌀국수!🍜
그리고 이곳에선 반쎄오도 시켰다!
베트남음식은 메뉴 고르기 어려울정도로
다 좋아...💓

반쎄오

먹어본 반쎄오중 최고임을 자부하는 곳👍
숙주, 삼겹, 새우등을 볶아 바삭한 전 안에
넣은 걸 여러가지 채소와 싸먹는 음식이다.
처음엔 먹는게 서툴렀지만
먹다보니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다😋

반쎄오

엄청 큼지막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볶아진 저 소스가 엄청 진해서 맛이 좋았다.
오늘 먹은건데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서 내일도 가고싶어짐...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야채

상추, 토마토, 사과, 파인애플, 오이 등등
쌈 싸먹을수 있는 재료들이 나온다.
고수도 나왔는데, 바로 빼버리고 사진 찍어서
사진에는 안나왔다 ㅎㅎㅎ

특선 한우 쌀국수

한우가 들어간 쌀국수가 9천원이면
가성비 짱인것 같다!
육수도 맑으면서 깊은 맛이였고,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다.
다른집 쌀국수들은 해선장이나 스리라차소스를
찍어먹는데, 여기껀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면발은 생각보다 얇았는데
면발과 상관없이 맛있다...ㅎㅎㅎ
위에 있는 베트남(?)고추가 너무 매워서
덜어놓고 먹었다.
처음부터 다 섞어버렸으면 칼칼한 육수 맛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나는 고추 빼는게 더 좋당 ㅎㅎ

✔️냐항 가면 반ㅆㅔ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