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맛집] 국내산 암돼지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 건대점

쮸빠찌에 2020. 8. 4. 23:08
반응형
정통집 건대점

건대역 돌아다니다 우연히 보게된 정통집!
웨이팅이 길어서 예전엔 가지 못했지만😢
이번에 자리 하나가 딱! 보이길래
바로 들어갔답니당✌️

"정통집 건대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95 1층
건대입구역 3번출구
운영시간 : 매일 14시~01시

메뉴판

조금 멀리서 찍은 메뉴판😂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돼지김치구이 소자로
주문했어용😁

밑반찬

기본적으로
깻잎과 고추, 당근, 생마늘
옥수수와 쌈장, 마요네즈가 나와요!

옥수수와 마요네즈를 섞어서
준비해두면 된답니당😊👍

돼지김치구이(소)

숯불향이 나는 돼지김치구이가 나왔어요!
웨이팅 할맛인지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봤는데요...!!!
웨이팅 할만하네요....🤤🤤
둘이 먹기 딱좋았어요!
무엇보다 먹으니까 술이 생각나는맛..🍺

돼지 부위중 저렇게 뼈있는 부위가
좋은 부위인거 아시죠???
오돌뼈 잘못씹으면 치아 깨지니까
조심히 드셔야해욤...!🦷

깻잎쌈

강추드리는 깻잎쌈!!!
여긴 쌈이 깻잎밖에 없어요.
깻잎 한장에 고기+볶은김치+양파+옥수수마요네즈
싸먹으면 꿀맛이에요🍯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용~~

볶음밥

돼지김치구이를 꼭 다먹고 볶아야하는건 아니구요
적당히 먹고 볶아달라고 하면 남은 돼지김치구이
잘라서 볶음밥 만들어주셔용~~
한국인의 후식이라고 하죠😎
볶.음.밥🍚

건대에 새로운 맛집을 알게되어
갈곳이 하나더 늘어났네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