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남양주 카페]팔당대교 한강뷰 베이커리 카페추천, 빵이 맛있는 브레드쏭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8. 5. 22:50
반응형
브레드쏭 입구

휴무를 맞이해서 팔당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답니당~
팔당뷰와 맛있는 빵이 있는곳으로 알아봤어요!
그래서 찾게된 카페

"브레드쏭"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5
운영시간 : 오전 10시-23시 또는 24시

음료메뉴
브레드쏭의 빵들🍞

정말 많은 종류의 빵들🍞
이날 아침 간단히 먹고와서
제대로 빵으로 식사했어요🍽ㅎㅎㅎ

빵하나가 하나같이 다 크더라구요 ㅎㅎㅎ
1인 1빵을 위해
저희는 세개를 골랐어요~

브레드쏭 층별안내

비가 자주와서 루프탑은 못갔구요
3층 한강뷰 카페라운지 자리에 운좋게 앉았어요!
평일 낮인데도 휴가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장마철 팔당뷰

비가 오다 말다 ☔️
난리인 요즘😢
다행히 잠깐 개었을때 찍었어요~
장마철이라 물이 똥물이에여 ㅎㅎㅎ

진짜 운좋게 한강뷰 자리 앉아서 기분이
아쥬 조크든요~😜

주문한 메뉴들

음료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뜨거운 아메리카노, 사과주스
이렇게 세가지 주문했어요~~

커피와 빵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있더라구여...ㅎㅎ

생크림팡도르 & 베이컨 포카치아

생크림 팡도르는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는데!!
너무 달았어요ㅠㅠ
단거 안좋아하는 분께는 비추..!
팡도르는 어니언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베이컨 포카치아

베이컨 포카치아(?) 영수증에 적힌 이름은 이런데
베이컨이 들어간줄은 몰랐어요...ㅎㅎㅎ

안에 제가 좋아하는 콘옥수수가 듬뿍있고,🌽
따뜻하게 데워주시는데
한끼 식사에도 아주 딱이었어요!😋

크루아상🥐

겹겹이 페스츄리 크루아상🥐
알고보니 생방송투데이 크루아상편에
방송되었더라구요 ㅎㅎ
방송 이후로 줄서서 사가는 바람에 인당 3개씩만 판매한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당😋
프랑스 여행갔을때 먹었던 맛,,
데워주시는데 따뜻할때 먹으니까 더더욱
버터 풍미가 가득한 맛이에용!! ㅎㅎ
집앞이면 자주 빵사러 가고싶은 맛이에용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