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노스페이스 맥머도 리미티드 다운 자켓

쮸빠찌에 2016. 1. 22. 22:37
반응형

 정말 가볍고 따뜻한 노스페이스 구스패딩

'맥머도 리미티드 다운 자켓' 제품명은 NFJ1DG60이다.

내가 착용한 패딩은 100 라지 사이즈이다.

오리털패딩은 많이 입어봤는데, 거위털패딩이 원래 이런건가? 정말 가볍고 따뜻하다.

처음 매장에서 이 패딩을 입어보고 "1박2일에서 이런 옷 입고 야외취침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보온성이 우수하다!

 천호 현대백화점 가서 입어보고 결제했는데, 인기가 많아서인지 사이즈가 없다고 했다.

그래서 집으로 주문배송을 시켰는데, 3일만에 배송이 왔다.

 함께 포장되어 온 'THE NORTH FACE'쇼핑백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맥머도 패딩 사진들이다.

내가 패딩 실제 사진을 진짜 잘찍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는데, 홈페이지 사진들은 정말 잘찍었다.

 안에 지퍼가 있고 밖에 찍찍이로 붙일 수 있는 이중으로 막아서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오른쪽 아래 사진과 같이 패딩을 접거나 구겨서 포켓에 보관 가능하다.

 이 패딩이 몇그램일지 궁금해서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안나와있는것 같다ㅜㅜ

근데 정말 가볍고 보온성은 최고다.

 

 

 

 제품 실물샷

실제사진과 비슷하게 찍으려 최대한 애썼지만.....어렵다.

실물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과 비슷하다. .

 직접 입은 착용샷

남성용 라지 사이즈라 나에겐 엉덩이를 좀 덮을 정도의 기장이다.

조금 크긴하지만 한치수 크게 입어서 넉넉한 핏을 좋아하는 여자들은 마음에 들어할 것 같다.

이번 주말에 영하 18도라고 하는데............ㄷㄷ

이 패딩입고 모자까지 쓰고 나가야겠다ㅜ.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맥머도 다운 자켓의 사이즈표이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원가는 498,000원이다.

그런데 포스팅을 위해 홈페이지를 가보았는데, 맥머도 패딩을 10만원이나 할인하는 것이었다.........

막 패딩을 받고 TAG을 제거해서 교환이나 환불도 불가한데 말이다!

 

 

그런데 다행스럽게(?) 내가 구입한 색상의 사이즈는 이미 품절되고 없었다.

블랙 외에 다른 색상은 다 별로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려 했으면 사이즈를 구하는데 애먹었을 것 같다.

좀 비싸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길 잘한것 같다.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맥머도 리미티드 다운 자켓이 베스트2위에 올라와있다.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세일가로 판매되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색상과 사이즈가 있다면 주문하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