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남성화장품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쮸빠찌에 2016. 1. 22. 00:00
반응형

 아빠가 쓰시던 화장품을 다써서 다시 구매한 헤라 옴므 블렉 퍼펙트 플루이드.

처음엔 엄마가 사다주신거였는데, 아빠한테 잘 맞는다고 하셔서 이번엔 내가 구입했다.

아빠는 다른 몇몇 제품을 쓰면 피부가 따갑다고 하시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비싸지만 이번에도 구입했다.

 

헤라 옴므 블랙 라인에는 3가지 제품이 있는데

스킨/로션/플루이드 3가지이다.

플루이드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로션보다 묽은제형으로 스킨+로션+에센스가 하나로 되어있거나 스킨+로션 이 같이 되어있는 제품으로 하나만 발라주면 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주로 여러개를 바르는걸 귀찮아하는 남성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근데 나도 귀찮아서 수분크림 하나만 바르는데...ㅋㅋㅋㅋㅋㅋ

귀찮은거엔 남녀 구별 없는것 같다.

 

 칙칙하고 거친 남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준다고 한다.

스킨+로션+에센스가 결합된 3 in 1타입으로, 5가지 기능 (피부 진정, 보습, 분비된 피지 조절, 미백, 주름개선)의 올인원 안티에이징 케어제품이다.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아세로라 추출물이 들어있어 우수한 항산화력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해주고,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설명되어 있다.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블랙 라인 화장품 답게 디자인도 블랙이다.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용량은 120mL이다.

흐름성이 좋은 제형이다. 스킨이라고 하기엔 흐름성이 덜하고 로션이라고 하기엔 흐름성이 좋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향은 남자향수?같은 느낌인데 쎄지 않고 적당해서 좋다.(향수를 안좋아하는 나는 그렇다.)

그런데 좀 아빠들에게 어울리는 향수라고 해야하나? 어른들이 쓰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