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갈매 맛집] 맛있는 고기집 추천, 신선한 생고기 전문점 한돈한우 정육식당

쮸빠찌에 2020. 3. 16. 11:52
반응형

갈매 생고기 맛집을 찾았어요!!
삼겹살 먹고 왔는데, 추천드려요^^

갈매 한돈한우 정육식당

경기 구리시 갈매중앙로 70
이룸넘버원리치안 2층

정육점이 함께있는
갈매한돈한우 정육식당!
고기 질이 기대되용!!
한근이 21000원이면 정말 싼거 아닌가용~??

요즘 삼겹살집 180g에 만오천원이상
하더라구요ㅠㅠ
고기 질과 가성비면에서 넘 최고👍

기본 상차림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 파무침, 마늘도 나와요!
샐러드, 김치, 피클, 상추와 깻잎!
소금은 참기름이 없길래
셀프코너에서 담아왔어용~~

기본으로 한근씩은 시켜야해서
삼겹살 한근 주문!
양파와 버섯까지 나오네용
센스 짱👍

고기를 불판 위에 올려주고
인내를 갖고 기다려용 ㅎㅎ
♥️항상 고기 잘구워주는 남자친구♥️

된장찌개도 시키려했는데
기본 상차림에 나온데요^^
상차림비 인당 2천원이 있지만
추가 야채 셀프코너가 있어서 무한이에용!👍

좀 더 노릇하게!!
제가 좋아하는 마늘도 넣었어용😊
아이 러브 갈릭💖

김치도 구워줍니당!!!
어제 배터지게 먹었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용 ㅠㅠ
동네에 있었다면 완전 단골이었을듯 ...

구운 마늘, 콩나물 파무침, 고기, 밥
싸먹는 한쌈...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음번엔 소고기도 먹으러 가려구요!!
가까우면 가족들도 데리고 가고싶네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