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하남/팔당 맛집] 북한강 뷰를 바라보며 먹는 피자집, 피맥 컴퍼니 남양주점 솔직후기

쮸빠찌에 2020. 3. 12. 21:47
반응형

코로나19로 방콕을 오래하다가
오랫만에 바람쐬러 남양주 팔당쪽 카페를 가기로 했당!
맛집을 찾아보던중 발견한

피맥컴퍼니🍕🍺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0
매일 12시~ 오후 10시

블로그에서 보던대로 뷰가 예뻤다!
근데 어마어마한 날파리들 때문에ㅠㅠ
뷰를 즐기지 못하고 먹고 나와서 차로
후다닥 들어갔다ㅠㅠㅠㅠ
날파리 떼가 진짜 어마어마 했다....

피맥컴퍼니는 셀프로 운영되어서
먼저 자리를 잡고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당!
키오스크 옆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수저와 접시를 가져가면 된당!

자리마다 마련되어 있는 메뉴판!
우리는
스파이시베이컨피자 하프(씬도우)
도시락 로제파스타,
콜라를 주문했당!

20여분만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이것도 셀프라서 본인 번호가 나오면
찾으러 가면되용 ㅎㅎ

피자 크기가 진-짜 커요!
처음엔 네조각 밖에 안되서 배안찰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서로 먹으라고 양보했어용ㅋㅋㅋㅋ

스파이시베이컨피자
할라피뇨, 베이컨, 옥수수콘, 치즈
맛있는데 제가 할라피뇨를 안좋아해서
다빼고 먹었어요ㅠㅠ
메뉴판에 들어가는 재료가 써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사진엔 올리브도 있었는데 실제론 없더라구요ㅠ
도우는 씬으로 해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도시락 로제파스타
가격에 비해 그냥 그랬어요...
저게 14,000원이었는데,
새우는 하나밖에 없고 소스도 평범했어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사먹는 파스타소스가 더 맛있는거 같아여ㅠㅠ

사진 찍을곳은 많아서 예쁘더라구용~~


이상 내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