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공릉 맛집] 줄서서먹는 공릉 본점 닭한마리 칼국수, 본점 방문후기, 위치

쮸빠찌에 2020. 1. 4. 20:57
반응형

공릉 본점 닭한마리칼국수

위치 : 서울 중랑구 동일로 678 7호선 태릉입구와 공릉역 사이에 위치.
02-972-7459
운영시간 : 매일 11:30-23시

지나가다 보이는 닭한마리칼국수집을 들어갔는데
3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꽉 차있었다!!!
알고보니 줄서서먹는다는 맛집이었다😳

신발은 신발장에 넣고 입장하면 된다
분실시 책임지지 않는다고 한다!
귀중한 신발은 비닐봉지에 넣어서 챙겨야한당!

공릉 본점 닭한마리 가게답게
단일메뉴이다.
닭한마리에 21,000원!
닭한마리가 이렇게 비싼줄 처음 알았당ㅋㅋㅋ

기본 양념장
간장, 겨자, 다대기, 쌈장, 마늘을 가져다주신다.

기본찬은

소스만들어먹을 야채와 고추, 김치

주문하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바로 메뉴가 나왔다👍
진짜 초고속ㅋㅋㅋㅋㅋ

가위로 닭한마리를 후다닥 해체시켜주신다.
쎈 불에 끓이면
이미 한번 익혀져나온 닭이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당!

칼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다 먹기전에 칼국수를 주문했다 ㅎㅎㅎ
칼국수 너무 좋아😋❤️❤️

친구가 먹는 방법을 알려줘서
따라해봤다 ㅎㅎ
간장에 다대기 넣은 소스를 만들어서
야채를 버무려서 같이 먹으면 꿀맛이당😋

내가 좋아하는 얇은 칼국수면!
간장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별미다.
왜 유명한지 이해가는 맛!

공릉닭칼국수를 이제서야 알다니.. 알고보니 체인점이 몇십개가 있었다 ㅎㅎ 다른 체인점은 죽도 끓여먹을수 있다던데 여긴 죽메뉴는 따로 없었지만 사람들이 공기밥 시켜서 스스로 죽을 만들어 먹는다 ㅋㅋㅋ
러서 ..!
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