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맛집] 랍스타 무제한 뷔페, 바이킹스워프 최고! 방문후기 메뉴소개, 위치와 가격

쮸빠찌에 2019. 12. 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용

어제 바이킹스워프를 다녀왔어요!!😘

바이킹스워프는 예약을 꼭 해야해용

저희는 3주전에 예약을 했답니당!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8시타임으로 예약을했어요!

일인당 100달러(부가세포함)이구요!

노쇼족 방지를 위해 한명당 예약금 만원씩 받는답니다~~

바이킹스워프의 포토존 랍스타 ㅋㅋㅋㅋ

여기서 사진 하나씩 찍어줘야되용 ㅋㅋㅋ

 

 

 

 

이렇게 바깥 뷰가보이는 곳이 있는데

다행히 저희는 뷰가 좋은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이곳은 랍스타를 쪄주는 곳이에용

저희도 들어가자마자 이곳으로 갔어요 ㅋㅋㅋㅋ

배부르기전에 랍스타의 참맛을 느낄수 있을거란 생각에...

초반엔 찌는데 걸리는 시간이 있어서 줄이 길게 늘어서있는데

후반부엔 바로 바로 랍스타를 받아올 수 있었답니당

 

 

 

 

랍스타 안에 알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갓 찌자마자 먹는 랍스타 맛이란....♡♡

집게 속에도 집게살이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살을 발라서 한입가득 랍스타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갑각류 안좋아한다고 했는뎅

여긴 정말 맛있었네용 ㅋㅋㅋㅋ

찐 랍스타만 두마리 먹었어용

사진보니까 더 먹고올걸 후회되네용 ㅋㅋㅋ

 

 

 

 

 

그릴코너에서는 진열되어있는 메뉴들

가리비, 새우, 연어스테이크, 그릴드치킨, 베이크 랍스타 , 왕갈비

6가지 중에 세가지를 고르면 되요

저는 연어스테이크, 랍스타 , 왕갈비를 선택했어용

 

소갈비가 제입맛엔 조금 짰는데

육질은 굉장히 부드러워서 두번 가져와 먹었어요 ㅋㅋ

랍스타는 찐 오지리날 랍스타가 더 맛있답니당!!

 

 

 

 

수산물코너는

참소라, 피조개, 키조개, 전복, 멍게, 웅피, 해삼 중에

4가지를 고르고

테이블 번호를 얘기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방식이에요

 

 

 

 

 

저희 테이블쪽에 있었던 스시바

여기도 샘플링을 보고 말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주는데

회가 정말 신선해요^^

그리고 초밥도 밥은 적고 회는 밥 양의 세 배!!?

밋있었는데 랍스타먹느라 많이 못먹었어요ㅜㅜ

 

 

 

 

이탈리아 여행갔을때

너무 멀어서 못먹었던 파씨 ㅎㅎㅎ

산딸기, 딸기, 망고, 블루베리, 초코칩, 흑당, 흑미쌀맛, 바닐라 맛

8가지 맛이 있었어요.

두가지씩도 담아주니까 여러가지맛 맛보고 오세용 ㅋㅋㅋ

 

 

생망고

 

 

진짜 많이 먹은 생망고 ㅋㅋㅋㅋ

망고 넘 맛있어요ㅠㅠ

또 실컷 먹고싶다...ㅋㅋㅋㅋ

 

 

 

폴바셋카페도 있는데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세가지 뿐이라서 좀 아쉬웠어용ㅋㅋ

그래두 커피맛은 최고....👍

 

케이크 종류는 초코, 치즈, 얼그레이, 당근케이크

네가지가 있어요.

얼그레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 한조각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폴바셋라떼와 환상궁합☺☺bb

 

 

주차는 롯데월드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용~

주차비는 10분당 500원, 

저녁8시이후엔 100분당 200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