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 사골육수가 일품인, 369 가락칼국수 돈까스

쮸빠찌에 2020. 1. 21. 11:01
반응형

369 가락칼국수 돈까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8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칼국수 면 두께가 3mm, 6mm, 9mm 로 골라먹을수 있는 칼국수집이라서 이름이 369가락칼국수인데요,

하지만!! 최근 6mm만 판매하는걸로 바꼈다네용 ㅠㅠ 아쉬워요

사실 먹으려던 메뉴들이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칼국수 맛보고 그 마음이 다 녹아버렸어요...ㅎㅎㅎㅎ

 

 

매장이 굉장히 넓고 주차공간도 넓어요!

밖에 테이블과 의자,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 좋을땐 커피한잔 해도 좋겠어요^^

최근 돈까스 신메뉴가 출시되었나봐용

가기전에 타블로그 보고 칼국수랑 보쌈만 있는줄 알았는데, 돈까스도 생겼네용^^

가족단위 어린이들이 많이와서 그런가봐요~~

매장 분위기 보시라구 매장의 1/4정도만 찍었는데

매장이 넓어서 좌석은 정말 많았어요!

저희가 3시넘어서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은 많지 않았답니당 ㅎㅎ

평소엔 웨이팅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

신기하게 태블릿PC로 주문하게 되어있어요~

새로 추가된 돈까스 메뉴들도 있고, 왕새우튀김도 있더라구요!

김치왕만두가 먹고싶어서 왔는데,,, 정통교자만두로 변경됐데요ㅠㅠ 너무 아쉽...

공기밥은 무료제공이에요! 

사골육수에 밥말아먹으려고 주문했답니당^^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어요^^

그릇 크기 보이시나용?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국물까지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

제가 청와삼대 칼국수와 만두국도 너무 좋아하는데,, 

칼국수는 여기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ㅠㅠ

김치

칼국수는 또 겉절이 김치랑 먹어야 제맛이쥬??????

김치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칼국수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항아리에 담겨있던 김치 저희가 다 먹어버렸네요...ㅎㅎㅎㅎ

 

별내 맛있는 칼국수를 찾으신다면

369가락 칼국수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