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가든파이브 맛집] 화덕피자 맛집, 리미니(Rimini) 첫 방문! 크림치즈볼 마르게리타와 비프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쮸빠찌에 2020. 1. 6. 16:28
반응형

 

리미니(RIMINI) 송파NC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송파점 영관 7층

장지역 3,4번 출구 NC 백화점 영관 으로 가시면 됩니당^^

전화번호 : 02-2157-5735

매일 11:00 - 21:30 백화점 휴무 시, 명절당일 휴무/ LAST ORDER 21시

강남NC백화점과 마찬가지로 송파NC백화점에도 역시나

이랜드계열 음식점들이 모여있었다^^

돌아다니면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몇일전부터 먹고싶었던 

PIZZA 먹으러~~~!!

리미니 메뉴

먹고싶었던 피자와~~~ 파스타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어려웠당 ㅠㅠ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우린 각각 먹고싶은걸 고르기로^^

테이블마다 벨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하당!

크림치즈볼 마르게리타 / 비프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주문!

항상 처음가는곳에 가면 베스트 메뉴와 추천메뉴를 주문하는 편^^

탄산음료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여긴 음료가 무제한이당!!!!!

비프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고기가 빠지면 아쉬우니까 ~ 

스테이크는 내가 딱좋아하는 굽기인 미디움레어여서 맛있었다!

다만 그릴이 너무 탔는지,, 그릴 자국이 있는 부분에서는 탄맛이 조금 났다ㅠㅠ

로제소스도 좀 싱겁구...

파스타보단 피자맛집!!!!

 파스타를 다 먹고 나서 피자가 나왔다.

화덕피자라 그런지 늦게 나온듯.. 

파스타는 그럭저럭이어서 기대안했는데

피자 한입 먹고 감동..........♡

맛있어서 늦게 나와도 용서가 됐다ㅋㅋㅋㅋ

 

크림치즈볼 마르게리타

저 크림치즈가 아주 요물이다!

소에 크림치즈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너무 맛있었다ㅠㅠ

달달한 크림치즈가 피자와 너무 잘 어울리고, 도우도 너무 부드럽고 쫄깃ㅠㅠ

 다음에 재방문의사 200%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