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롯데제과 생생빵상회]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크로와상 만들기, 내돈내산 후기

쮸빠찌에 2020. 2. 13. 21:48
반응형

생생빵상회

미니크로와상
내돈주고 내가산 후기입니당🥳
빵순이인 저는 밥먹고 후식으로
빵을 먹는데용,,,ㅎㅎㅎ
카페가서 디저트먹듯
집에서도 먹을수 있는 방법이~!???
(살찌는 소리가 들린당👀👂🏻)

롯데제과에서 집에서 빵을 간편히 구워먹을수 있도록
제품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이렇게 크로와상 생지가 10개 들어있어요^^
한번 오픈하고 비닐에 모아서 담아
냉동실에 다시 넣어뒀어요^^

에어프라이어, 오븐 둘다 조리가능해요!!
요즘 에어프라이어 많이들 갖고 계시죠~??
에어프라이 생긴뒤로
오븐을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에어프라이어 발명한 사람 진짜 👍

어떤 전자제품이든
180도에 10분 또는 13분정도 돌리면
크로와상이 완성된답니당!!☺️

설명서대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 10분간
구워주었어요!

미니크로와상 완성-!
처음 만들어본거라
겉부분이 살짝 탄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미니크로와상 말고도
뺑오쇼콜라, 크림치즈 프레즐, 소시지빵
피칸파이 등이 있더라구요!!!
빵순이인 저는 모든 종류를 냉동실에
비축해두고 싶지만 자리가 없어요ㅠ_ㅠ

지금 크림치즈 프레즐,,,,
너무 먹고싶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