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역]귀여워서 사고싶은 아이템들이 가득한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을 다녀오다...!

쮸빠찌에 2016. 7. 14. 22:48
반응형

​얼마전, 7월 2일!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기다림 속에 카카오프렌즈샵 강남점이 오픈했다. 다른 매장들보다 큰 규모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형도 있어서 생각보다 볼거리가 있었다ㅎㅎ

강남역이 원래 사람이 많은줄은 알았으나 평일 오전에 갔기에 적을 거라 예상했지만.....! 강남역 10번출구로 나가서 쭉 걷다보니 앞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었다. 대기시간이 30분정도라고 했는데 다행히 15분기다리고 들어갔다.​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은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1층엔 토이, 문구류, 모바일용품, 홈데코, 잡화류 관련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2층에도 홈데코를 비롯한 아웃도어, 패션 악세사리류, 뷰티, 유아용품, 잡화류가 진열되어 있었다. 마지막 3층은 음료와 디저트 등을 먹으며 쉴 수 있는 라이언카페가 마련되어 있었다.​

입구에 줄서있을때 나오는 사람들마다 들고 나왔던 후드티 입은 라이언인형><! 가격이 59,000원?이었던거 같은데 2-3개씩 사들고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나도 따라서 사고싶었던 ㅎㅎ​

머그컵도 여태까지 보았던 카카오프렌즈매장과는 다르게 다양한 종류가 많았다. ​

2층에 올라오면 있는 벽화들. 캐릭터들의 어린시절 모습이 액자에 담겨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ㅎㅎ​

카카오 슬리퍼와 노트북 파우치, 노트북 백, 치약, 칫솔, 핸드워시제품 등 다양한 생필품들이 있었다. 카카오 슬리퍼를 사고 싶었는데 240사이즈가 전부 매진이어서 살 수 없었다ㅠ.ㅠ 230사이즈는 정말 많았다! 230신는 사람들은 어서 가서 구매하길 ㅎㅎ​

왼쪽에 있는건 배터리 무선충전패드였는데 뭔가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사고싶었다 ㅎㅎ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USB 등이 있다. 그리고 텀블러, 카드지갑, 동전지갑, 카드, 편지지, 펜, 열쇠고리, 파일, 쿠션 등 정말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

1층 가운데에 있는 라이언모형 ㅎㅎ 사람들이 사진을 엄청 찍어서 라이언만 있는 모습을 찍기가 어려울 정도였당​

제이지?를 비롯한 프로도와 어피치, 라이언, 이름모르는 오리친구 쿠션들!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을 한 얼굴 쿠션도 있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다 ​

마지막으로 내가 너무 사고 싶었던 어피치쿠션ㅋㅋㅋ 곧 살예정이다....><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굉장히 많다. 그래서 계산하는데에도 시간이 40분정도 걸린 것 같다ㅠㅠ 그래서 다음번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할 예정이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