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취미생활] 토이스토리 버즈 DIY 피포페인팅

쮸빠찌에 2020. 3. 8. 00:36
반응형

동생이 사온 피포페인팅
토이스토리 버즈!
친구들도 많이 해봐서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제가 해보게 됐어용>_<
처음 해보는건 언제나 설레네용💖

이렇게 숫자가 써있는 도안에
적힌 색상의 물감을 칠하면 되요!
25cm X 25cm 사이즈라 작고
피포페인팅 중에 쉬운 편이라
입문자들에게 추천👍

세가지 사이즈의 붓과
필요한 물감들도 들어있어요^^
종이컵에 물만 담아서
시작~~!!!

생각보다 잘하지 않나요~~??ㅎㅎㅎ
나름대로 집중력을 필요로해서
잡생각이 안나고 은근 재밌더라구요!
TOY STORY💛

좋아하는 작품, 캐릭터를 하니까
더 잘하고싶고 재미가 더해져용 ㅋㅋㅋ
관심없는 미술작품들은 지루했을거 같아요ㅠㅠ

겹치는 부분들은 마르기전에 바로 칠하면
번질수 있으니까 건조시킨후에
칠해주면 되용 ㅎㅎㅎ
처음해보는데 너무 재미있네용😆

어렸을때 밑그림 그리고 색칠하면
항상 망해서 미술시간을 안좋아했는데,,,
이런 초보자도 쉽게할수있는
피포페인팅이에요 ㅎㅎㅎ

쨘!!!
나름 괜찮지않나용~??
액자처럼 걸수도 있는데,
저는 피아노 위에 장식품처럼 뒀어요😁
동생이랑 둘이서 같이했는데 2-3시간정도 걸렸어요^^


버즈 친구 우디와 제시도 주문해서 색칠한뒤에
피아노 위에
악 전시해두고 싶어졌어용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