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취미생활] 토이스토리 우디 피포페인팅

쮸빠찌에 2020. 3. 10. 13:31
반응형

버즈에 이어 우디 피포페인팅을 해써용!!
사실 저 우디 피포페인팅
인터넷 아무리 찾아봐도 다 매진이더라구요ㅠㅠ
건대 아트박스에 갔는데 있어서 바로 샀어용😆❤️
25x25cm 사이즈 / 가격 9,900원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용 ㅎㅎㅎ
1. 우디에게 파운데이션을 발라줍니당🤗

피부메이크업 완성! ㅋㅋㅋㅋ
2. 토이스토리 글씨를 칠해줘용

구렛나루와 모자도 조심조심
예쁘게!!

버즈 한 뒤에 우디를 했더니
우디가 잘생겨보여용👍
훈남 ㅎ
저 머플러 체크무늬가 좀 난이도 있었는데
완성하고 나니 예쁘네용^^

배경은 한번 칠하고
또 칠하고
또또 칠했어요!
색상을 여러번 발라주니까 흐릿한 부분없이
더 또렷하고 예쁘지않나용??

첫번째 작품 버즈와 비교해보면
완성도 차이가 확 나는것 같아요~~
동생이랑 세시간 걸려서 완성했어용 ㅎㅎ
오늘은 디즈니 벨 공주를 완성해볼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