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회 추천, 할인꿀팁

쮸빠찌에 2020. 8. 16. 00:46
반응형

네모~네모~스폰지밥!
스폰지밥 다들 아시죠??
오늘 다녀온 전시회를 소개하려해요!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장소 :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
전시기간 : 2020.8.1~2020.12.31
관람시간 : 11시~20시
티켓예매 : 인터파크 or 현장예매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아서 대기 하셔야합니다!!
+코로나로 간격을 두고 입장시켜요!

Cj 할인

🌟할인팁🌟
지금 알게된 사실인데😢
내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욥...!!
8/16(일)까지!!
당일에 현장가서 할인해서 구매 가능합니당~~

참고로 저는
정가내고 봐도 돈안아까울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코로나 방역수칙으로
1. 마스크 꼭 착용
2. 앞 사람과 간격유지
3. 곳곳에 마련된 손소독제사용
꼭!!! 지켜주세용~~

다람이는 이때보고 마지막이었어요..ㅎㅎㅎ

뚱이

제 최애 뚱이에요💕
엉뚱한게 최고매력👍

스폰지밥

비누방울 부는 스폰지밥인데
전시회 입구에있는 스폰지밥에서는
실제 비누방울이 나와용ㅋㅋㅋㅋ

스폰지밥 집

만화에서만 보던 집이 실물크기로 있어요ㅠㅠ
진짜 비키니시티 안에 와있는 기분!!!
너무 들뜨고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많이 와요~~!

명언제조기 뚱이 ㅎㅎ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사진📷
사진찍을곳도 많고, 예쁜게 너무 많아요ㅠㅠ
여유롭게 보시려면 평일에 가는걸 추천드릴게용ㅎㅎ

스폰지밥 치약과 칫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폰지밥 양치하는거 보셨나요??
치아가 달랑 두개인데 맞춤형 칫솔과 치약이
너무 시선강탈🤣🤣

집게리아 버거 매장두 잇구요

이렇게 매장에 다른 물고기들이 먹고잇어요 ㅋㅋㅋㅋ
진짜 비키니시티 실사판 🤣🤣🤣

해파리마을~~

이게 가장 유명한 명언이죠??

만약 네가 100살까지 산다면

난 100살에서 하루 덜 살고 싶어

난 너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으니까!


공감가는 말이에요👏👏👏

그리고 이건...!
스폰지밥 굿즈 파는곳에서
물건을 사면 담아주는 쇼핑백인데🛍
너무 취향저격이라 세명꺼 다 사버렸어용 ㅋㅋㅋ
(쇼핑백만 따로 구입은 못하고 굿즈를 작은거 하나라도 샀을시에 하나당 100원에 구입 가능해요!!)

오랜만에 너무 취향저격에
행복하고 즐거웠던☘ 전시회였어용👍👍
올해 12월말까지하니까
스펀지밥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