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역]먹어본 족발 중에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쮸빠찌에 2016. 3. 4. 00:12
반응형

​예전 친구들이 살고있는 평택에 놀러갔다가 처음 먹어봤던 가장 맛있는 족발! 먹어본 족발들 중에 제일 맛있어서 서울에 돌아온 뒤로 체인점이 어디있는지 알아봤었다ㅋㅋㅋㅋㅋ 가장 맛있는 족발 홈페이지 가보니까 군자점도 오픈예정이라고 떠있어서 좋아했던 기억이 있다:)

몇개월 전에 군자점이 오픈했다. 근데 가볼기회가 없어서 오늘에서야 가봤다! 군자역 가장 맛있는 족발은 5,6번 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 쪽으로 들어와서 한블럭 정도 가면 나온다. ​

가장 맛있는 족발을 줄여서 '가족'이라고 부른다.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았다. 군자 먹자골목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여긴 지나다닐 때마다 보면 항상 손님들로 가득차있다.​

좌석은 꽤 많다.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쪽 말고 반대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테이블 귀퉁이에 보면 메뉴판이 준비되어있다. 천호점에 갔을땐 메뉴판이 커서 직원들이 가져다 줬었는데, 군자점 메뉴판은 작아서 한눈에 보기도 편하고 따로 메뉴판을 달라고 말하지 않아도 되서 편했다.​

이번에 가장 맛있는 족발에 나온 신메뉴!
건강에 좋은 흑마늘과 허니 마늘족발, 바베큐 마늘족발 총 3가지의 마늘 족발 시리즈가 있다. 마늘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세메뉴 다 맛보고싶었다. 하지만 이미 기본족발 로 주문한 뒤에 이걸 봐서.. 다음번에 먹어보기로ㅜㅜ​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
상추와 깻잎, 깻잎장아찌, 겉절이, 부추무침, 백김치 ,마늘, 쌈장과 새우젓, 콩나물국이 나온다.​

내가 주문한 족발과 쟁반국수.
가장 맛있는 족발 (앞발) 35,000원
쟁반국수 12,000원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족발은 앞발이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항상 앞발만 먹어왔다...ㅋㅋ​

쟁반국수는 다양한 채소들-양배추, 적양배추, 상추, 깻잎, 당근 등이 들어있어서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좋았다. 나는 족발먹을때 느끼하면 항상 쟁반국수를 먹어서 이번에도 같이 주문했다.​

가장 맛있는 족발 매장 내부의 벽에 그려진 돼지ㅎㅎㅎㅎㅎ 귀여워서 찍었다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움..​

군자 먹자골목은 소곱창으로 유명한데 가장 맛있는 족발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