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ohol

[보홀여행] 필리핀 현지맛집추천, ICM몰 MANG INASAL 망이나살 방문후기와 메뉴 추천

쮸빠찌에 2023. 6. 30. 10:10
반응형

망이나살 Mang INASAL

 필리핀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망이나살에 다녀왔어요~

 

망이나살을 위해 ICM 몰까지 갈 필요는 없으실것 같고!

시간이 되셔서  ICM 몰 다녀오실 분들은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보홀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대부분 짜서 먹기 힘들었는데, 

망이나살이 제일 저희 입맛에 잘맞아서, 여러번 더 추가 주문해 먹었어요ㅎㅎ

반응형

파티메뉴같은 피에스타 번들메뉴도 있었는데, 솔드아웃된게 많아서 못먹었어요ㅠ.ㅠ

맛있어보였는데~~

아무래도 현지 인기맛집이다보니, 점심때 다 팔리는것 같아요!

 

Paa(PM1) 닭다리살+쌀밥 
Pecho(PM2) 닭가슴살+쌀밥
(밥 무한리필 O or X)

 

저희는 기본으로 Paa(닭다리살) 5개로 시켰고,

 두개는 세트로 바꿔서 콜라가 나오는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7페소 추가하면 매콤한맛으로 변경 가능해서

아빠껀 매콤한맛으로 변경했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자리에 번호표를 꽃아두면

음식을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에요!

 

나오는 음식이 엄청 단촐하죠!? 필리핀 사람들은 '밥 많이+메인메뉴 조금' 이렇게 많이들 먹더라구요.

달짝찌근한 바베큐맛인데, 한국인 입맛이랑 너무 잘맞아서,

먹고 단품으로 계속 추가주문해서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깔라만시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져요~~~♡

 

궁금해서 시켜본 저 주황빛의 음식(TSM1 메뉴)은  소스에 당면을 곁들여먹는건데,

소스 맛이 덜매운 마파두부 소스맛과 비슷했어요. 

 

+)그리고 먹다보니 다른 현지인들이 먹는것도 보게됐는데 다들 초록색 그릇이더라구요...

그래서 차별대우인가(?) 1초 생각했는데ㅋㅋㅋㅋ

알고보니, 하얀색 그릇이 밥 리필 안하는 그릇,

초록색 그릇은 밥이 무한리필되는 그릇이랍니다 ㅋㅋㅋ

(참고로, 필리핀 현지인들은 밥을 많이 먹기 때문에, 대부분 밥이 무한리필 되는걸로 많이 주문해요.)

직원 몇분이 밥통을 들고 다니면서 밥을 계속 채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새로운 문화이자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궁금해서 주문해본 할로할로 빙수 ㅎㅎ

현지인들이 인당 하나씩 주문해서 먹고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저희도 시켜봤어요!

위에 아이스크림은 타로맛 아이스크림이고,

뿌린 소스는 연유맛이랑 비슷해요!

새로운거 잘안먹는 스타일인데, 이건 입맛에 잘맞는 편이라서 잘 먹었어요~

한국에 맛있는 빙수가 너무 많아서 실망할수도 있지만,

현지 음식이라고 생각하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동생이 젤리는 맛없었대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