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ohol

[보홀여행] Bohol Beach Club 레스토랑 메뉴소개와 추천

쮸빠찌에 2023. 7. 6.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홀여행 중 2박을 묵었던 숙소  

Bohol beach club (BBC)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숙박하지 않아도

BBC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식사하러 많이 온다고 하니, 

보홀여행중 한번쯤 오셔서 아름다운 두말리안 비치도 구경하며 식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

피자가 맛있다고 들어서 아무거나 시켰는데, 

저희가 시킨건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짰지만, 도우가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피자는 다른 메뉴의 피자로 주문하시면 성공하실것 같아요ㅋㅋㅋ

볼로네제 스파게티

안짜서 맛있게 먹었던 볼로네제 스파게티에요.

한국에서 먹는거랑 별차이 없어서 거부감없이 

잘먹었던것 같아요^^

보홀은 워낙 맛집이 없어서, 평범한 음식들이 맛있게 느껴졌었던 같아요 ㅎㅎ

두번이나 시켜먹은

그릴드 포크 림포 Grilled pork liempo

4~5천원대인데 갈릭라이스랑 먹으면 맛있어서 두번이나 시켜먹었어요ㅋㅋㅋ

한국인 입맛이랑 잘맞으니, 꼭 시켜드세요>_<

저녁에 시켜먹은 메뉴들!

연어 스테이크와 수제버거

가격 대비 음식이 잘나와요!

수제버거는 한국 수제버거집처럼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지만,

패티도 두꺼워서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블루 하와이안 칵테일

여기 칵테일들이 다 예쁘고 맛있어보이길래

궁금해서 하나 시켜봤는데, 은근 도수가 쎄서 많이 못마셨어요 ㅎㅎ

망고쥬스도 맛있으니 꼭 시켜드세요!!

아빠는 보홀에서 레드홀스, 산미구엘 맥주를 많이 마셨는데

우리나라 소맥맛이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두끼만 먹었는데, 메뉴 종류가 많아서 여기서 몇끼 계속 먹어도 안질릴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