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ohol

[보홀여행] 보홀 기념품 소개와 추천, 건망고 비교후기

쮸빠찌에 2023. 6. 22. 10:10
반응형

 

보홀 앓이중인 내자신...ㅠ_ㅠ
블로그에 정리하며,, 보홀을 다시 되새겨 봅니당ㅋㅋㅋ
 
보홀여행 다녀오면서 사온 기념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구요!??!
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사오세용>_<

반응형

건망고

필리핀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선물은 건망고!!!
물론 한국에 많죠~~ 하지만, 더 저렴하기도 하고, 
다양한 회사의 건망고를 살수 있으니,
건망고 좋아하시는분들은 많이 많이 사오세요♡
 

+)개인적으로
7D > 파란색 필리핀 드라이드 망고 > CEBU 망고 순으로 덜!! 달았어요.
7D가 설탕입자가 안녹고 파우더리한 느낌이라 추천드립니다!! 
근데 7D망고가 인기가 많아서인지
ICM 몰에선 찾기 힘들더라구요ㅠㅠ 알로나비치에서 샀습니다!

프리미엄 내츄럴 망고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사본건데,
정사각형 모양에 설탕이 묻혀진 건망고에요!
많이 달아요~~
개인적으로 한두개까지는 맛있게 먹을수 있는정도^^
많이 달아요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바나나칩

조비스 바나나칩
달달하긴한데 제 입맛엔 맞아서 왕창 사왔어요ㅋㅋㅋㅋ
다른 바나나칩들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조비스 바나나칩보단 덜 달것 같아서, 어른들용으로 사와봤어요^^

피넛 키세스

보홀 기념품으로 유명하다길래 가자마자 먹어보고, 
맛있길래 선물용으로도 사왔어요!
소보로빵 위에 있는 소보로가 생각나는 빠삭한 과자에요!
맥주 안주로도 많이들 사가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코코넛 푸레이크

코코넛 시리얼인데, 우유에 말아먹거나 요거트에 넣어먹기 좋아요^^
오리지널맛이 있고, 망고, 바나나, 카카오등 여러가지 맛이 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초코를 좋아해서 카카오맛도 하나 사봤어요~~

 

퍼지바 

필리핀 사람들이 자주 먹는 퍼지바!
한국으로 치면 카스타드같은 빵 안에 크림이 들어간 빵이에요~
빵이 엄청 촉촉하고 안에 초코가 들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직장에 선물로 가져갔는데,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초코맛, 바닐라맛, 커드타드맛, 두리안맛 4가지로 구성된 믹스 퍼지바와
커스타드로만 구성된 퍼지바 두봉지 사왔어요^^
두리안맛은 차마 도전을 못하겠어요...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ICM몰이랑 

alona hidden dream store에서 다 구입했어요~

ICM몰에 조비스 바나나칩이랑 7D 망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구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