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명역 맛집] 숯불닭갈비 닭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1. 9. 14:05
반응형

팔각도 광명점

위치 :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C동 1층 117, 118호

운영시간 : 매일 12시 ~ 22시

주차 가능

 

남자친구가 얼마전부터 송계옥 가고싶어했는데,

그래서인지 여길 알아봐왔더라구요!?ㅋㅋㅋ

숯불닭갈비 닭특수부위 전문점 ㅋㅋㅋㅋㅋ

'팔각도'에 다녀왔습니당>_<

반응형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인상적이었어요!

이곳은 첫주문은 무조건 숯불 닭갈비 2인분을 기본적으로 시키셔야해요.

그래서 우선 간장 숯불 닭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특수부위는 그 이후에 주문 가능합니당~~

기본 상차림이 화려하지 않나요?ㅎㅎㅎ

소스도 매콤, 달콤 두종류와 소금, 와사비, 겨자소스가 나오구요.

장아찌와 백김치, 배추김치, 무생채, 깻잎장아찌, 김까지!!

반찬도 다양해요♡

주문하면 직원분이 김을 직접 구워주시고, 고기까지 올려주십니당

숯불닭갈비 2인분 (간장)

1차로 구워져 나온 닭갈비를 다시 팔각도의 특수제작된 판에 올려줍니다.

직원분이 대파랑 꽈리고추까지 예쁘게 올려주시고,

굽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요~~

가운데 부위가 화력이 제일 쎄서 

자주 뒤집어주셔야해요!

닭고기랑 잘어울리는 대파까지 열심히 구워주기>_<

뭔가 셀프로 굽는게 바베큐장 온것 같기도하고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다양하게 즐기는 숯불닭갈비 ㅎㅎ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구요^^

소금에, 달콤한 마늘양념장에, 매콤한 양념장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구운 대파랑 꼭 같이드세요♡

안창살

추가로 주문한 안창살!

처음 먹어보는 닭 특수부위에요~

판을 갈고, 엄청 얇게 생긴 안창살을 올려주세요!

안창살은 직화로 구워먹어야 맛있는 부위 같아요^^

식감은 꼬들하고 쫄깃한게 돼지곱창 식감이랑 비슷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목살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ㅠ.ㅠ

다음번엔 목살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