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맛집]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미트파이 맛집추천, 진저베어파이샵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1. 4. 09:51
반응형

송리단길에서 엄청 엄청 유명한 진저베어파이샵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사람들이 웨이팅하고 있는 사진 보고, 갈 생각 전혀 안했는데ㅋㅋㅋㅋ
우연히 지나가는데, 생각보다 웨이팅이 없길래 바로 갔지용>_<

진저베어파이샵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1층
운영시간 : 12시 ~ 21시

반응형

다양한 파이들이 있고, 오른편엔 디저트류 파이도 굉장히 많아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ㅎㅎㅎ
식사 안했을땐, 배채울수 있는 식사종류의 파이로~
밥먹고 방문하셨을땐, 디저트종류 파이 먹으면 될듯해요!

메뉴

저희는

벨페퍼수프, 트러플 치킨 매쉬 세트, 미트파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애플망고 케일주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적어보니 꽤 많이 시킨듯한 느낌이네요!?ㅎㅎㅎ

클래식 미트파이
가장 유명한 클래식 미트파이!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땐, 늦게가면 솔드아웃되어 못먹는다고 들었어요.
요새는 계속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겹겹이 패스츄리 파이 안에 짭쪼름한 불고기맛의 미트가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식사류 파이였는데,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트러플 치킨 매쉬 세트
크리미 치킨 머쉬룸 파이를 그레이비 소스를 뿌려먹는 세트메뉴에요.
안에 치킨이 들어간 파이구요. 미트파이가 맛있어서 이것도 맛있을지 궁금했는데,,
다 맛있네요...!!! 여기 파이들은 다 맛있나봐요 ㅋㅋㅋㅋㅋ
매쉬드포테이포 위에 버섯이랑 양파가 올라가는데, 트러플 향이 엄청 고급스럽고 엄청 진한 맛!
트러플 호불호 갈린다는데, 전 잘맞는듯해요♡

벨페퍼수프
미니 프레첼 파이가 같이 나오는 벨페퍼수프!
수프를 잘 못먹어서 한입 먹어보고 이상하면 안먹으려고 했는데,
매콤한게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파이먹으면 목 멕히기도 해서 국 먹듯이 엄청 먹은듯하네요^^
와일드 머쉬룸 스프도 먹어보고 싶어요!!

애플망고케일주스와 아메리카노
처음에 콜라랑 커피 주문하고나서, 테이블마다 애플망고케일주스가 있길래ㅋㅋㅋㅋㅋ
급하게 음료 하나 변경했어요 ㅋㅋㅋㅋㅋ
웨이팅 많은 이 곳을,,, 또 언제올지 모르니까요^^ㅎㅎ
(가격은 사악했으나) 애플망고 맛이 진하고,
케일의 쓴맛은 거의 안나서 달달한 주스맛이라 꿀떡꿀떡 엄청 잘넘어갔답니당~~

아점 브런치로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다양한 파이가 가득한 진저베어파이샵!!
웨이팅 감수가 가능하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잠실 산책

다먹고 석촌호수 산책하다가 러버덕 봤어요~~
우연히 보니 더 귀엽더라구요?ㅋㅋㅋ 10월말까지라고 하니, 지금은 없겠네요ㅠ_ㅠ
날씨도 많이 안추워서 가을 산책하기에도 딱 좋았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