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춘천 맛집] 춘천 닭갈비로 이미 유명한 닭갈비 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1호점 철판닭갈비 본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7. 5. 09:56
반응형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위치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운영시간 : 10시30분 ~ 8시30분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통나무집 닭갈비!
이미 춘천에서 유명한 닭갈비 맛집인데,
1,3호점은 철판 닭갈비, 2호점은 숯불 닭갈비를 판매해요!
그때 먹고싶은 닭갈비에 맞게
매장을 골라서 방문하면 되요😆

그리고
통나무집 닭갈비는
'생방송 투데이, 생생정보, 맛있는 녀석들 등'
여러 방송에도 출연한 맛집이더라구요😝

저희는 친구 두명한테 추천받았는데, 

둘 다 여길 추천했어요 ㅋㅋㅋㅋ

신기방기... 엄청 유명한곳인가봐요

반응형

메뉴
저희는 닭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닭갈비 먹고 볶음밥 필수인거 아시죠??

닭갈비 포장&택배는 2인분부터 가능,
양은 1.5배로 250g-> 400g
양이 더 많다고 해요!

양념된 음식이라 못먹는 어린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있어요^^

기본 상차림 반찬으로는
열무김치, 나박김치가 나오구요.
상추 깻잎 마늘 양파 쌈장이 나와요!
깻잎 향이 너무 좋아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

기본 닭갈비에는

닭갈비, 양배추, 깻잎, 떡, 고구마 사리가 같이 나옵니당^^

닭갈비는 익는데 오래걸리잖아요 ㅎㅎ
배고플때가면 기다리기 너무 힘든 음식인것 같아요!
그래도 오래 익힐수록 졸아서
맛이 더 업그레이드😋

충분히 익히고 양념이 졸았으면 직원분이 먹어도 된다고 하셔요^^

통나무집 닭갈비가 왜 유명한지 궁금했었는데,

양념맛이 뭔가 건강하게 맛있더라구요!!
너무 짜지않고 맛있는 맛!
그래서 인기가 많은가봐요~~🤩
포장, 택배도 많이 해가는 닭갈비집
통나무집 닭갈비는 떡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떡순이는 이렇게 떡꼬치를 만들어 먹습니당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안먹으면 허전하지 않나요?ㅋㅋㅋ

배불러서 못먹은적 많은데, 

이날은 꼭 먹겠다는 의지로! 볶음밥까지 배부른데도 다 먹었어요 ㅋㅋㅋ

닭갈비도 맛있지만, 볶음밥 진짜 맛있어서 꼭 드셔야해요!!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춘천! 닭갈비 맛집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