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롯데월드몰]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6. 13. 10:2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용~ ^^

제가 웬일로 부대찌개가 먹고싶어서 

+무려 브레이크 타임 두시간도 기다리고 다녀온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F

운영시간 : 10시 30분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17시)

메뉴판

대부분 인수에 맞춰서 한정세트를 주문하시는데, 

저희는 탄산음료도 안먹어서

기본 부대찌개 2인분에 먹고 싶은 사리들만 추가했어요^^

바로바로~~

스팸과 라면 사리 추가!ㅎㅎㅎ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어묵볶음, 볶음김치, 동치미가 나와요!

어묶볶음은 찌개에 넣어서 토핑처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ㅋ

볶음김치는 두부랑 같이 먹으면,,, 두부김치!!!

동치미는 숙성시키다 보면 알콜향이 나는 동치미도 있는데,

여긴 그런 향이 안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직원분이 먹어도 된다고 설명해주세요!

스팸 추가해서 먹어도 먹어도 스팸이 계속 나와서 좋더라구요?ㅋㅋㅋ

 

기본 부대찌개에 포함이 안되어있는 사리는

베이컨, 치즈, 감자만두, 우동 정도에요! 

나머진 기본 부대찌개에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부대찌개 팔팔 끓여서 너무 뜨겁기 때문에 잘 식혀서 먹어야 해요~!

안그러면 입천장 데여요ㅠㅠ

 

롯데월드몰에서 급 부대찌개가 땡기신다면 방문해보세용^^

두부랑 햄이랑 모든 재료들이 신선해서 그런지

집에서 요리해먹는것처럼 맛있었던 집이에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