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뚝섬 맛집] 피자도우까지 맛잇는 마스카포네 피자와 파스타 맛집추천, 누메로도스

쮸빠찌에 2022. 7. 1. 17:14
반응형

반응형

누메로도스

위치 :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5-9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월~금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성수엔 맛집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알게된 피자 맛집❣️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마스카포네 피자와
페스카토레 파스타 주문했어요!
원래 봉골레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재료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다음엔 오일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페스카토레


페스카토레 파스타는
마늘, 새우, 오징어, 소라 해산물이 들어간
로제소스 파스타에요!

로제소스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토마토소스맛도 너무 진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마스카포네 피자


바질페스토 소스, 마스카포네 치즈가 올라간 화덕피자에요.
이 식당의 시그니쳐 메뉴라 기대가 되었어요.
도우 자체가 엄청 맛있어서
다른 피자들도 다 맛있을것 같았어요😍


메뉴가 다 맛있어서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니더라구요!!
나중에 남자친구 데리고 또 갈거에용
내돈내산 맛집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