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맛집]수제버거 추천, 미국 감성 분위기의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2. 8. 10:15
반응형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운영시간 : 11시 ~ 21시
(20시 30분 LAST order)
포장 가능

매장내부

오픈한지는 꽤 됐지만 이제서야 방문해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미국 서부에 온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ㅎㅎ
(이렇게라도 해외 여행 기분을,,,)

반응형

메뉴

패티는 매일 직접 갈아 만든 100% 쇠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감자튀김 1/2 + 캔음료가 추가된 셋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좋을듯해요^^
두명이서 세트 하나에 나오는 감튀 먹기에 양이 충분했어요 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웠던😂

테이블 한편엔 냅킨과 소스류, 후추와 소금이 비치되어 있어요!
물티슈는 직원분께 따로 달라고 하면 주세요.

브루클린 웍스 140g
리얼 맥코이 200g +1/2 프렌치프라이 세트 with zero cola
바닐라 클래식 쉐이크 주문했습니당!

패티는 굽는 시간이 있어서 시간이 조금 걸리긴했지만
충분히 기다릴만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 바닐라클래식 쉐이크 너무 맛있더라구요~~🍦
투게더 아이스크림보다 더 깊은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잘 안먹는데, 맛있어서 제가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브루클린 웍스
브루클린 웍스는 클래식한 버거 느낌이었어요.
뭐먹을지 고민된다면 가장 기본적인 브루클린 웍스 추천드려요!!👍
치즈, 양파, 피클, 양상추, 베이컨 등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패티는 140g으로 시켰는데, 패티 200g짜리로 시켰으면 훨씬 더 커져서 먹기 힘들것 같네용😂
햄버거 안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맛있었던 버거입니당

리얼맥코이
리얼맥코이는 세트로 시켰는데, 프렌치 프라이가 버거킹 감튀같이 두꺼운걸로 나오더라구요!!
두꺼운 감튀, 완전 제스타일💛ㅎㅎㅎ
두꺼운 패티에 치즈도 여러장 있어서 완전 미국맛이었어요,,🧀ㅋㅋㅋㅋ


<솔직후기>
저는 야채 들어간 햄버거가 좋아서 브루클린 웍스가 더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는 리얼맥코이가 더 좋다구 하네용ㅋㅋㅋ
수제버거집은 다운타우너가 원탑이라고 생각하는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로 다운타우너 못지않게 맛있었답니당^^
무엇보다 기본적으로 번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