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용산 아이파크몰]뉴욕스타일 아시안음식점 추천, 반포식스 반세오와 팟타이

쮸빠찌에 2022. 1. 18. 10:05
반응형

반포식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4층 tasty road
운영시간 : 11시 ~ 22시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아시안 음식 먹으러 다녀왔어용♡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다 못찍었어요 ㅎㅎ
스프링롤, 푸팟퐁커리, 월남쌈도 ,,, 다 먹고싶었지만
두명이니까 세개만 시켰어요ㅎㅎ
뭐 시킬지 고민되신다면 베스트 메뉴 위주로 고르면 될것 같아요^^

쉬림프팟타이와 반쎄오에요!
메뉴가 생각보다 금방 나왔고 한꺼번에 나와서 좋았어요!
쉬림프팟타이와 반쎄오💕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아시안음식 먹는거라
넘 행복했던😍ㅋㅋㅋㅋ(저만 행복했다는건 함정..)

팟타이

쉬림프 팟타이
얼마전부터 팟타이 노래노래를 불러서 먹으러 왔어요!
팟타이는 볶음 쌀국수에요~
쉬림프 팟타이는 맛있었지만, 새우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위에 있는 새우는 달랑 두개고, 나머진 굉장히 작아서 새끼손톱만(?) 했어요.;;
새우만 더 넣어주시면 좋을듯해용ㅎㅎ

반쎄오

반쎄오

쌀가루 반죽에 각종 채소, 해산물 등을 얹어 반달 모양으로 접어 부쳐낸 베트남 음식

반쎄오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거 꼭 시키세요ㅜㅜㅋㅋㅋ
깻잎 쌈에 양파랑 반쎄오 잘라서 넣고,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또 먹고싶당~~
동생데리고 또 가야겠어요 ㅎㅎㅎ

짜조

짜조는 튀김 만두 같은건데,
갓 튀겨져 나와서 속이 굉장히 뜨거우니 조심히 드셔야해요!
개인적으로는 저 칠리소스보다
반쎄오에 나온 소스에 푹 찍어먹어서 분짜먹는 기분이었어요ㅎㅎㅎ


태국, 베트남 음식들은 왜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죠??ㅠㅠ
매일 먹고싶어요...><
찾아보니 잠실에도 반포식스가 있더라구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