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한우양지 온면, 연어덮밥과 타마고 멘치카츠 이영자 맛집 추천, 소바식당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 21. 10:11
반응형

동생이 성수에서 자주가는 맛집인 소바식당!
저는 처음 방문해보는거라 넘 기대됐어용ㅎㅎㅎ

소바식당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6
운영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반응형



이 날 눈이 내렸는데,
식당 안에서 바라보는데 엄청 예쁘더라구요♡
실내에서 바라보는 눈은 아름다워요ㅎㅎ

식당에 자리가 생각보다 많고,
음식들이 다 금방 나와서 테이블 회전이 빨라요!!
웨이팅이 긴 편이 아니더라구요!
저희도 평일 12시쯤 딱 점심시간에 갔는데, 바로 착석했어요 ㅎㅎㅎ

메뉴

여러번 와본 동생이 먹고싶은걸로 주문했어요!
추워서 소바가 아닌 온면이 먹고싶었대요ㅋㅋㅋ

한우양지 온면 9.0
연어덮밥(+연어추가 ps) 9.5(+4)
타마고 멘치카츠 9.0

금방 나온 음식들!!
아침을 많이 먹어서 배가 덜고파서 조금 먹었는데,
사진 보니 그때 못먹은게 아쉬워지는...ㅎㅎ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한우 양지 온면

온면은 육수는 짜지 않았는데,
면 자체가 좀 짰어요!
처음에 먹자마자 육수가 짠줄알고 물 섞었다는^^;ㅎㅎㅎ
추운 겨울과 찰떡인 온면!! 그래도 맛있었답니당~ㅎㅎ

연어덮밥

엄마가 좋아하시는 연어덮밥!
사실 지난주에 하남 스타필드에서도 연어덮밥을 먹었었는데, 거기랑 비교되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연어는 처음부터 추가한게 아니라,,
먹다가 연어를 추가 주문했어요 ㅎㅎㅎ(오른쪽 사진이 추가된 연어ㅋㅋ)

연어덮밥 평소에 느끼해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연어 숙성을 잘했는지 엄청 부드럽고 덜느끼하더라구요!
후리가케(?) 보크라이스 같은 가루가 뿌려진 밥에 와사비 조금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타마고 멘치카츠

이 계란튀김도!!!
삶은계란도 안좋아하는데,,, 이건 튀김이라 그런가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저 마요네즈 소스가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상큼해서
타마고 멘치카츠와 너무 잘어울렸답니다~
계란 튀김옷은 그냥 밀가루 튀김이 아니고, 다진 소고기 튀김이에요!
그래서 맛있었나^^;

알고보니 이영자님이 여기서 타마고 멘츠카츠 먹은게 방송에 나가기도 했대요 ㅎㅎ
무튼!! 진짜 맛있으니 시켜드세용ㅎㅎㅎ
참고로 타마고 멘치카츠는 일일 한정수량이 정해져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