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이 맛있는 에비가츠동 맛집, 탐광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2. 15. 10:15
반응형

탐광

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6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반응형

예전부터 비쥬얼보고 가보고 싶었던 탐광에 다녀왔어요!

매장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좌석을 안내받는 방식이에요ㅎㅎ

 

키오스크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저희는 에비에비가츠동 17,000원

소고기 카레 츠케멘 11,000원 

두가지 주문했어요~

소고기 카레 츠케멘

블로그 봤는데, 중간면이 맛없어보여서 츠케멘으로 주문해봤어요ㅎㅎ

츠케멘이 뭔지 궁금했는데, 칼국수면과 같이 두꺼운 면발이었어요!

두께도 꽤 되서 쫄깃쫄깃한 식감이더라구용ㅎㅎ

면을 카레에 찍어먹는 음식이라고해요,

면 찍어먹다가 

'역시 카레엔 밥이지!' 하며 밥을 말았는데,

먹다보니 카레가 매콤하고 짜서 중간에 물 조금 넣어먹었어요 ㅎㅎ

중간중간 큼지막한 소고기가 있는데,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면 되요!

고기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에비에비가츠동

에비가츠(새우까스)가 두배로 올라가있고,

아래층엔 돈까스도 들어있는 메뉴에요.

큼지막한 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오랜만에 타르타르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

갑자기 생선가스도 먹고싶어지는,,,

 

확실히 성수이다 보니,

음식 가격대는 좀 높았어요. 

맛은 평범한 맛이니, 너무 기대하고 가면 실망하실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