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갈매 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추천, 리미트

쮸빠찌에 2022. 1. 11. 10:15
반응형

리미트(Re.meat)

위치 :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8-68

운영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반응형

예전에 엄마가 모임에서 다녀오신 리미트 레스토랑에 가보자고 하셨는데, 

계속 미뤄지고 미뤄져서 거의 1년 다되서 ㅋㅋㅋ이번에 다녀왔어요!

내부

식당 내부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용?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이거밖에 못찍었지만 ㅎㅎ

연인들끼리 기념일에 오기에도 좋을것 같은 분위기에용

원래 메뉴가 더 많은데 

다 찍지는 못했어요ㅎㅎㅎ

메인메뉴 위주로 찍었답니당~!

 

저희는 꽃게 로제파스타, 안심스테이크, 만조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식전빵

퇴근하고 점심도 못먹고 가느라 넘 배고파서 그런지

빵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뜨끈하게 데워주신 버터향 가득한 빵 순삭시키고

조금 더 기다리니 메인메뉴가 금방 나왔어용!

시그니처 꽃게 로제파스타

꽃게가 게거품을 물고 있는듯한 비쥬얼이 넘 웃기지 않나요ㅋㅋㅋㅋ

로제소스에 토마토 맛이 강하게 나는걸 안좋아하는데,

여기 로제소스는 적당한 비율이라 제 취향이었어요^^

소스 중간중간 꽃게 살도 있고 내장도 들어갔는지 고소했구요!

만조 토마토 리조토

크림 리조토로 주문했는데, 토마토로 잘못 나왔더라구요~

잘못 나온건 드시라구 하셔서 리조토 두가지나 먹었어요 ㅎㅎㅎ

넘 배불러서 남긴건 함정 ㅠㅠ

만조 리조토는 소고기가 들어간 리조토에용~~

 

안심 스테이크

미디움레어 굽기로 주문했구요!

합리적인 가격에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스테이크!!

조금 아쉬웠던점은 먹다보니 스테이크가 금방 식어서

차갑게 먹어야했어요ㅠㅠ

아웃백에서 달궈진 스톤위에 주는게 그리웠던...ㅎㅎ

그래도 고기맛은 만족스러웠어요^^

만조 크림 리조토

그리고 저희가 주문했지만 토마토 리조토로 잘못나와서 

만들어지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던 크림 리조토!

크림리조토는 평소에 제가 먹던 크림맛이 아닌 낯선 수프맛(?) 분유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ㅠㅠ 그래서 토마토 리조토를 더 많이 먹었답니당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다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있어용ㅎㅎ

나중에 남자친구랑 기념일때도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