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치즈돈까스 맛집, 군자돈까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1. 10. 10:05
반응형

최근 군자역에 돈까스집이 새로 생겼는데요,
새로 오픈한 돈까스집을 다녀왔어요^^!!
치즈돈까스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당!!!

군자돈까스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6 1층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 16시~17시

매장 밖 키오스크에서
메뉴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얼마전 다른 돈까스 집도 이렇던데,,
키오스크로 운영하는 식당들이 점점 많아지겠죵??

저희는 안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하나씩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주방을 바라보는 바(Bar) 형태였어요!

퇴근시간 직전에 호다닥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ㅎㅎ
매장 내부 사진도 찍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당

주문한 메뉴 기다리는중~
주문 즉시 만들어주셔서 10-15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테이블에는 돈까스 소스와 소금,
샐러드 드레싱은 두가지로
오리엔탈 드레싱과 흑임자 드레싱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ㅎ

조그만 접시에 예쁘게 담겨져서
정갈하게 잘나오더라구용ㅎㅎ
부드러운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유독 이 사진만 누렇게 나온것 같아요 ㅋㅋ
새하얀 치즈가 가득가득 들었어용😋

반응형
치즈돈까스

치즈 위에 파슬리와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서인지
더 짭쪼름해서 다른 돈까스집보다 맛있더라구요!!ㅎㅎ
가공치즈가 아닌 찐 치즈를 넣었는지~
치즈맛이 풍성하게 느껴져용!!



군자역에서 식사할만한곳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