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일산] 한우 마블링 최고, 김구라 맛집 추천, 워낭소리 정육점 식당 웨이팅과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2. 6. 10:05
반응형

워낭소리 정육점식당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0
운영시간 : 13시 ~ 22시

마두점에도 체인점 한군데가 있다고해용!
저희는 주말 5시반쯤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20분정도 웨이팅했어요~
가실 분들은 미리 웨이팅하셔요!!
동네 맛집이라 그런지 자리가 계속 꽉 차있더라구요ㅜ.ㅜ

반응형

메뉴판

웨이팅 하는 동안 어떤 메뉴 시킬지 미리 정해놔서 들어가자마자 주문했어요 ㅎㅎ
고기는 바로 썰어져 나오느라 시간이 좀 걸려용~

한우, 한돈 메뉴 둘다 판매하고
정육점 식당이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저희는 한우 먹기로해서
세명이서 살치살, 꽃갈비살, 꽃등심 2인분 주문했답니당~

기본 상차림
정육점 식당이다보니 기본 상차림비가 따로 있어요 ㅎㅎ
인당 2,000원인데
명이나물, 김치, 장아찌, 오이김치, 파채, 마늘, 소금, 묵은지생돼지김치찌개가 나옵니당!ㅎㅎ
김치찌개 안에 들어있는 돼지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용~
제주도 흑돼지고기집에서 먹은 김치찌개 고기맛ㅎㅎ

한우 살치살(좌) / 꽃갈비살(우)
비쥬얼 쥑이쥬??

마블링이 완전... 장난아니에요~~
맛은 뭐... 말모ㅎㅎ

김구라의 유투브에서 우연히 보게되서
비쥬얼보고 가게된 곳인데
유툽에 나왔던 비쥬얼 그대로에요💓

고기가 너무 신선해서
고기를 뒤집어도 육즙이 계속 퐝퐝 나와요!
엄청 고소해서 감동적인 맛 ㅠ.ㅠ

미식가인 엄마도 맛있다고 인정해서
너무 뿌듯😚❤️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었어요 ㅋㅋㅋ

물냉면
고기 먹을때 사이드로 꼭 시키는 물냉면
동생이 엄청 좋아해서 시키는데
느끼할때 한번씩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져용~~


육회비빔밥
제가 육회를 못먹어서 저는 안먹었는데,
동생이 육회 양도 많고,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일단 고기가 신선해서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같아요!

꽃등심
주문한지 한참이 됐는데, 안나와서 한번 더 여쭤보니..
깜빡하셨다고 죄송하다고 사장님께서 꽃살 서비스로 주셨어요:)
또 먹어도 맛있었던..♡

 

꽃등심 스테이크도 질겼던 적이 많아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웬걸 너무 부드러웠어요ㅠㅠ

안심->등심->꽃갈비살,살치살 순서대로

기름기 적은 순서대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등심이 늦게 나와서 마지막에 먹었지만 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먹고 등심이랑 꽃갈비살은 포장도 해왔어요^^

동생 직장근처라서 또 오게될일 있으면 여기가서 먹으려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