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여의도/더현대서울]한국에서 홍콩 여행 즐길수있는 맛집, 호우섬 메뉴추천, 카페 레이어드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1. 23. 10:12
반응형
호우섬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운영시간 : 10시 30분~19시 40분

평일에도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실제 웨이팅 예약은 6시쯤 마감되는듯 합니다...
이날도 평일인데 6시 조금 넘으니까 마감되었어요ㅠㅠ

대기 시스템

호우섬에 가시려면 꼭! 설치해야할 어플
'현대식품관' 어플
어플로 미리 웨이팅 해놓고, 연락오면 가면 됩니당~!
호우섬 이외에도 다른 식당과 카페들도 어플로 예약 가능한곳들이 있으니
더현대서울 가시게되면 현대식품관 어플 사용해보셔용

주문방법은 특이했어요.
메뉴를 보며 주문종이에 체크후
종이를 들고 카운터에가서 선결제 해야하는 방식이에요!
예전 홍콩에 여행갔을때 이 방식으로 했는데, 홍콩여행 온 기분도 나고 나름 재밌었네용ㅎㅎ

메뉴판

딤섬 2개(쇼마이, 소룡포), 매운 소고기탕면, 마늘칩 꿔바육 주문했어요~
지금 메뉴판을 보니
시그니처 써있는 메뉴들이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시그니처 표시 되어있는 메뉴 위주로 드시면 성공할거 같아요~~

매운 소고기탕면

디저트를 먹어서 속이 느글거려서 시킨 메뉴
매운 소고기탕면이에요!
한국식 마라탕 맛을 생각하고 주문한건데,
홍콩 현지가 생각나는 REAL 마라맛이라서 꽤 얼얼해요 ㅎㅎ
한국인들 입맛에 익숙한 맛이 아니라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새우 완자도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마늘칩 꿔바로우

호우섬에 가시면 꼭 주문하셔야 하는 메뉴!
마늘칩이 뿌려진 꿔바로우인데, 고기가 정~말 두꺼워요!!
거의 돈까스급 ㅋㅋㅋㅋㅋ
제가 먹어본 꿔바로우 중에 제일 퀄리티가 좋았던 맛집입니당^^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조금 남겼는데,, 포스팅하니까 다시 먹고싶어지네용ㅎㅎ

소룡포

호우섬 소룡포!
육즙 가득한 소룡포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육즙이 많진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었던 소룡포!
속에 육즙이 뜨거우니 꼭 잘 식혀서 먹어야합니당~!

쇼마이

큼지막하게 썬 새우와 돼지고기로 만든 쇼마이 딤섬이에요.
돼지고기와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하고
육즙도 많고 씹는 맛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도 주문할 예정입니당ㅎㅎ
시그니쳐 딤섬 블랙하가우도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레이어드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 매출 1위를 기록한다는 ..ㄷㄷ
카페 레이어드에도 갔어요 ㅎㅎ
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ㅋㅋㅋ

이날 스콘은 별로 안땡겨서 빅토리아케이크 하나만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라기 보다 파운드 식감에 가까웠어요!

매장 좌석은 별로라서 ,,주변에 자리를 맡고 포장해와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