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중곡 맛집] 통영에서 매일 직송하는 싱싱한 제철 굴 맛집, 굴이짱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12. 13. 10:12
반응형


굴이짱

위치 :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61

 

지난달에 갔던 군산에서 굴돌솥밥 먹은후로 굴에 빠졌어용ㅎㅎ

얼마전 아빠 생신때도 굴전 먹고,

엊그제도 엄마가 해준 굴돌솥밥 먹었는데ㅎㅎ

굴이 또 먹고 싶은거에용..ㅋㅋㅋㅋ 그래서 급 굴식당으로..!!

수조에 신선한 통영굴이 가득해요~~♡

반응형

메뉴판

세트 1번 굴찜 + 생굴회 와 굴영양돌솥밥 주문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만석이 되었던 '굴이짱'

지나가면서 몇번 봤는데, 이렇게 인기 많은곳인지 처음 알았어요 ㅎㅎ

다음엔 온가족 출동해서 굴전이랑 조개찜도 먹어보리라..ㅎㅎㅎ

생굴

알배추와 무채, 김치, 해초(?)는 기본 상차림이구요!

생굴이 양도 정말 많고 알이 크고 탱글탱글 하더라구요~

진짜 신선했어요~~

동생이 먹으면서 너무 좋다고! 다음주에 또 와야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굴미역국

기본 인원수에 맞춰서 나오는 굴미역국!

굴 넣어서 만든 미역국은 처음 먹어봤는데, 

시원한 맛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저도 거의 한그릇 다비웠어요^^

굴찜

굴이 쪄지면 뚜껑을 열어주는데,

뚜껑 오픈할때 연기가 연기가... 아주 ㅋㅋㅋㅋ 산신령이 나올듯한 분위기에요!

양도 셋이 먹기 적당한것 같아요~

저희는 다른 메뉴도 많이 시켜서 조금 남긴했습니당><

굴을 까먹을수 있게 장갑과 칼을 주시는데,

이렇게 입이 벌어진 굴이 있는가하면,

익었는데도 꾹 다물어진 굴도 꽤 많아요!

칼이 조금 더 얇으면 까먹는데 더 편할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당~

엄마랑 동생이 까준 굴 ㅎㅎ

이 날 굴을 진짜 일년치는 다 먹은거같아요 ㅋㅋㅋ

굴이 다이어트 식품이라니까 마음이 놓이네요~~

굴돌솥밥

이틀전에 엄마가 해준 굴돌솥밥 먹었는데도, 또 주문한 굴돌솥밥ㅋㅋ

저는 뭘 비벼먹는걸 좋아하나봐요..ㅎㅎ

콩나물밥, 돌솥ㅇㅇ밥 종류는 다 좋아하는듯♡ㅋㅋ

영양 만점인 제철 음식 굴 맛집, 굴이짱 추천드려요!

나중에 가족 다같이 한번 더 가려구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