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파주 카페] 마장호수 뷰가 예쁜 레드브릿지 카페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8. 6. 14:11
반응형

레드브릿지

레드브릿지(Red Bridge)

위치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운영시간 : 매일 10시 - 19시

파주 마장호수에 급 드라이브 가게되서 방문한 레드브릿지 라는 카페에요!
주차장이 있는데 만석이라
근처 마장호수 주차장에 차 대고 왔어요~

레드맘마미아

'레드 맘마미아'라고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따로 생겼더라구요.
식사를 원하면 저기로 가봐도 좋을것 같네요^0^

카페 내부

카페는 넓은데 여름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그래도 테이블이 많아서 기다리면 운좋게 자리가 생긴답니당ㅎㅎ

베이커리류

카페 음료메뉴는 못찍었네용..!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7천원이었던거 같아요...(뷰 값)
카페에 4시쯤 가니 빵이 다 털렸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인기 많은 빵은 다 팔림 ㅠㅠ

 

저녁 먹으러 가야해서 빵 하나만 골랐는데
매콤치킨고로케인데 낫배드 쏘쏘..  빵집에서 파는 평범한 바로 그 맛이에요ㅋㅋ
하지만 이 빵도 무려 4,500원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뷰 좋은 자리 얻어서
뷰 배경으루 사진 많이 찍고 왔어여♡

포토스팟

그리고 야외에 레드브릿지 포토존도 따로 있어서 사진도 찍구
배불러서 마장호수 출렁다리쪽으로 산책하러 갔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애매한 시간에 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출렁다리 걷는데 바람이 솔솔 불면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답니당♡

가을에 또 와도 좋을것 같은 마장호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