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다산 맛집] 스테이크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점 방문기 솔직후기

쮸빠찌에 2021. 7. 19. 15:01
반응형

텍사스로드하우스

(TEXAS roadhouse)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운영시간 : 10시 30분~ 21시

미국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식당 소개해드릴게용ㅋㅋㅋㅋ

내부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줄여서 다현아)라고 부른다네요?!
아울렛 인테리어가 유럽여행 갔을때 봤던 아울렛들이 생각나면서
여행 온 기분이 들더니..
텍사스로드하우스 식당도 미국 통나무집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저녁에 오면 더 그런 감성이 들것 같아용~~
😛😛😛

고기는 모형같지만 실제 생고기입니당ㅋㅋㅋ
잘라놓은 부위들을 여기서 보고 직접 고를수도 있구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 골라도 된다고 해용~
(메뉴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당!!)

식전빵

자리에 앉기도 전에 주신 식전빵이에요 ㅋㅋ
모닝빵인데 특별한 맛은 없어요..^^;
옆에 발라먹는 소스는 시나몬이 들어간 크림이라
저는 못먹어서 안먹었어용 ㅋㅋㅋ
나갈때 보니까 빵도 직접 여기서 만들더라구요!?

메뉴판 크게 보시라구
사진도 크게 올려드려용ㅋㅋㅋㅋ
저희는
10oz(283g) Ribeye Steak Combo with Grilled Shrimp
립아이 스테이크 콤보 with 그릴드 쉬림프 (그레이비 소스 추가)
사진은 못찍었지만 메뉴중에 폭립도 있어서
Rib half size (6개) 주문했어요!

근데 메인메뉴마다 사이드를 2개씩 골라야해서
고구마 마쉬멜로우, 감자튀김(치즈, 베이컨칩 추가), 모듬야채, 버터 콘 이렇게 네가지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주문하고 보니 정말 많더라구요 ..?🤪🤪
전 빵도 안먹고 열심히 먹었는데도 남겼어요ㅠㅠㅋㅋ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감자튀김

치즈와 베이컨칩 추가할건지 물어보셔서 추가해달라고 했는데,
감자 크기도 엄청 큼지막하구
치즈도 올려져있어서 비주얼이 좋았어요 ㅎㅎㅎ
치즈 추가하면 천원정도인데 추가하세용!!!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메인 메뉴
메인메뉴인 립아이 스테이크에용!
미디엄 굽기로 주문했구요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스테이크 맛집❤️❤️

추가한 새우도 5개정도 나오는데
엄청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대부분 이걸 주문하시는것 같더라구요!
굿초이스👍👍

Rib Half

하프사이즈인데도 크기가 엄청 컸던 립 !!
너무 부드러워서 칼로 써는데
뼈가 분리되더라구요....🤩🤩
옥수수를 좋아해서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옥수수도 대만족ㅋㅋㅋ🌽🌽

사이드 메뉴

사이드로 주문한 고구마 마쉬멜로우와 모듬야채인데요.......
이건 비추천이에요 ㅠ_ㅠ
고구마 마쉬멜로우는 달아도 너어어어무 달아요ㅠㅠ
고구마를 시럽이랑 1:1 비율로 섞은듯한 맛에 마쉬멜로우까지 있어서 더 달구요..


모듬야채는 차가운 샐러드가 아니라
쪄진 브로콜리와 당근이어서 안먹었습니당..ㅋㅋㅋ
뜨거운 야채일줄이야...ㅎㅎ
다음엔 하우스 샐러드나 시저샐러드를 주문해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