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남양주 카페] 리버뷰 카페 추천, 라온숨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1. 7. 23. 16:34
반응형

라온숨(raon soom)

위치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운영시간 : 오전 10시 - 22시

 

팔당쪽 드라이브 겸 가보고싶던 라온숨 카페에 다녀왔어용!!

2층 창가 자리

평일 오전에 방문하면 자리가 꽤 있구요!

평일임에도 2-3시가 되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ㅠㅠ

주말엔 못갈것 같습니당;;;ㅎㅎ

케이크
베이커리

다른 베이커리 카페들보다 빵종류가 많은건 아니였어요~

오후 3시쯤 되니까 빵이랑 케이크가 다 털렸더라구요ㅠㅠ

☆오픈시간에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배고파서 2층에서 먹다가
5층 캠핑존으로 자리 옮겼어요 ㅎㅎㅎ

브런치로 먹을 잠봉 샌드위치와 누텔라가 들어간 초코 크로아상을 골랐어요!

빵가격이 7-8천원 정도에여 ㅎㄷㄷ (거의 밥값ㅎㅎ)

 

카페 층마다 다른 컨셉이었구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은 5층 캠핑관과 1층 식물관이었어요!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5층] 캠핑관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창밖 뷰가 이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캠핑 의자들과 소파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창가쪽 자리 경쟁이 엄청 치열했어요 ㅋㅋ

가려고 제가 엉덩이 떼자마자 두분이 달려오셔서 나가시는거냐고 물어보시고,,, 당황스러웠답니당ㅋㅋㅋㅋ

 

 

[1층] 식물관

카페에서 나가다가 알게된 1층 식물관이에요 ㅋㅋ

여긴 또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다음번엔 여기 와도 좋을것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