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서울우유 자연산 치즈로 만드는 피자와 파스타 맛집, 피자굽는 오빠

쮸빠찌에 2021. 6. 30. 10:37
반응형

피자굽는오빠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5로5번길 4-53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12시 오픈

메뉴판은 못찍었구용ㅋㅋㅋㅋ

양배추와 무, 고추로 만든 수제 피클이에여

까르보나라와 뽀모도리니 주문!

 

뽀모도리니 피자는

직접 만든 썬드라이 토마토와 바질이 올라간 피자에용!

 

까르보나라에는 

베이컨과 펜네 파스타도 들어가있어요.

크림맛도 진해서 맛이 좋았답니당~~

파스타 먹을때마다 크림파스타 꼭 먹어요 ㅋㅋㅋ

요새 너무 탄수화물 자주 먹는거 같네용...ㅠ_ㅠ

주말까지만 먹고 다시 닭가슴살 먹어야겠어요 !!

아래 작은 화로가 있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토마토 맛을 아주 잘 느낄수있었던 피자 ㅋㅋㅋ

담엔 고기고기한 피자 먹어보려구용

서울우유 치즈가 맛있는 피자 맛집...♡

피자먹을땐 피맥 해야죵~~

참고로 원래 피자굽는 언니가 오빠로 상호가 바뀌었어요!

별내 피자맛집 찾으신다면 피자굽는 오빠 방문해보셔용~~

(내돈내산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