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송리단길] 웨이팅 기본인 부드러운 돼지고기 맛집추천, 고도식 알등심 후기

쮸빠찌에 2021. 7. 6. 11:31
반응형

송리단길에서 지나갈때마다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궁금했던 고도식에 방문해보았어요❣️
평일 4:45쯤에 가서 대기줄에 서있었어요 ㅎㅎ


고도식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운영시간 : 평일 5시/주말 4시 오픈~24시까지


5시 땡! 하니 순서대로 친절히 안내해주셔용~
매장내부는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의자 들어올리면 안에 짐 넣어둘수 있답니당^^

메뉴

저희는 제일 유명한 알등심 2인분 시켰어요!
처음 들어보는 '알'등심 ㅎㅎㅎ
넘 기대됐어요🤤❤️

천겹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남자친구 다이어트 관계로 ㅋㅋㅋㅋ
다음에 먹어보깅🌟

기본 반찬

좌석마다 셋팅되어있는 기본 반찬이에요!
콩나물 무침(제가 제일 맛있어했던ㅋㅋ)
백김치(남친이 제일 맛있어했던 반찬)
피클, 파김치, 황태소금, 어간장이
셋팅되어있구용!

순두부찌개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순두부찌개가 나오는데
요거요거...
진짜 순두부찌개만 시켜먹어도 될정도로
순두부찌개도 맛있었어요ㅠㅠ❤️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좋은 고깃집 고기라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답니다!!!

 

알등심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용~~
저 위에 버터 보이시나용?ㅋㅋㅋㅋ
병뚜껑 모양의 미니 버터가
넘 귀여웠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히 구워주셔요👍
제가 좋아하는 대파도 듬뿍 구워서
어간장에도 넣어주시고
그릇에 따로 셋팅해주신답니당~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용❤️

구워주신 알등심
위쪽은 등심 / 아래쪽은 가브리살 이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세용!

고기가 엄청 큼지막한데
하나도 안퍽퍽하고
엄청 엄청 부드럽더라구요ㅠㅠ
돼지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운건
처음이었어요 ㅎㅎㅎ

비계부분 많은걸 안좋아하는데
속는셈 치고 먹어봤거든요!?
엄청 고소해용~~~
잘먹었답니당ㅋㅋㅋ

 

황태소금에도 찍어먹고
어간장+대파 듬뿍 올려서도 먹고
백김치에 싸서도 먹고
새콤한 콩나물무침과 먹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이날은 남자친구와의 1400일 기념일이었어요!
1400일 만찬😍

더우니까 맥주 한잔~~

대파볶음밥

너무 맛있었던 대파볶음밥!!

그냥 볶음밥 맛이랑 달라요...

돼지기름을 넣은건지 엄청 고소했어요ㅠㅠ

꼭 드셔주세여!!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