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돼지불고기백반으로 유명한 맛집, 송림식당 솔직후기

쮸빠찌에 2021. 6. 29. 10:31
반응형

건대에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송림식당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위치가 애매해서 몇년째 안가다가 ,,, 코로나 백신 맞은곳이 근처라서 ㅋㅋㅋ
드디어! 방문해보았네용!!

송림식당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 79
운영시간 : 매일 06:00 - 22:00

기본 상차림

평일 점심시간이 되니
1, 2층 넓은 좌석들 자리가 다 꽉찼어요!

저희는 돼지불백 2인분 주문했구요!
기본 반찬(무생채, 미역줄기볶음, 김치)
나박김치, 숭늉, 상추가 나와요~

처음 가보는거라 그냥 밥에 먹었을수도 있지만,,
송림식당 돼지불백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용!?
인터넷 보고 따라했어요 ㅋㅋㅋㅋ
요약하자면 맛은 편의점 고기들어간 전주비빔 삼각김밥 맛이에요 ㅎㅎㅎ

1)가위로 고기를 잘게 자른다.
2)있는 상추도 잘라넣는다.
3)밥과 고추장을 넣고 볶아준다.
완-성-!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무생채 넣어 먹으면 비빔밥 같기도 하고 더 맛있었어요!

다만,,
수저도 더러워서 바꿔달라고 하고,,
식기류와 매장이 오래되서 청결하지가 않은게 매우 큰 단점 ㅠ_ㅠ

조금만 더 청결에 신경 쓰셨으면 좋겠어요~~

메뉴

다먹고 계산할때 주신 요구르트!
요즘 밥먹으면 요구르트 주는 식당 없는데ㅎㅎ
오랜만이라 반가웠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