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아띠몽] 국산 쌀가루로 만든 쌀호두과자 크림치즈&팥

쮸빠찌에 2021. 1. 18. 15:24
반응형

천호 현대백화점 B1층에 위치한

"아띠몽"


겨울이라 그런지 간식을 자주 먹게된당
호두과자 맛있숴💕

팥과 크림치즈 두가지 맛을 판매한당!
한박스에 12,000원이고
양이 너무 많다싶으면 봉지로도 판매하니까
봉지로 사는것도 추천!ㅎㅎ

바로 구워져나온 호두과자들
여기의 특징은 호두과자가 진짜 큰 호두만하당!

호두과자로 유명한 천안보다 더 호두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10개 + 팥 10개

저번에 팥으로만 먹어보고
크림치즈도 맛있다고해서
반반으로 주문해보았다!
(봉지로도 반반 가능)

팥 호두과자

팥 안좋아하는데
이곳의 팥은 많이 적당히 달고
팥껍질 씹히는 식감이 없어서 넘 좋당 ㅎㅎ
호두도 크게 들어가있당!

크림치즈 호두과자

크림치즈 호두과자는
생각하는 바로 그 크림치즈맛이었다!

배고플때 먹어서 더 맛있었던,,,ㅎㅎㅎ
천안 호두과자도 오랜만에 먹고싶댜

박스포장되어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띠몽 쌀호두과자!

개인적으로 슈크림 붕어빵처럼
슈크림 호두과자도 있다면
괜찮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