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나스 블러셔] 빛나는 복숭아빛 핑크 블러셔, 나스 오르가즘 블러셔 발색후기

쮸빠찌에 2020. 5. 2. 20:00
반응형

예쁘기로 이미 유명한 나스 블러셔!

항상 한 개쯤 가지고 싶었는데, 마침 이번 생일선물로 친구가 선물해줬다!

나스 블러셔 중 인기있는 '오르가즘' 색상을 get!!ㅎㅎ

정말 심플하지만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운 케이스!

케이스는 부들부들하면서 매끈한? 느낌이라 좋은데, 얼마 안썼는데 금방 더러워졌다ㅜㅜ

안에는 필름이 내장되어 있다! 나는 안버리고 그냥 사용중.. 뭔가 더 깨끗하게 유지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나스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빛나는 복숭아빛 핑크 블러셔' 라고 써있던데, 넘나 잘 설명해놓은 듯!!

핑크와 피치코랄이 적절히 섞인 베이스색에 골드펄이 영롱하게 빛나서 너무 예쁘다ㅜㅜ

볼에 얹으면 분홍분홍&발그레하면서 하이라이터 효과까지! 

쿨톤인 저와 웜톤인 언니도 다 잘어울려서 데일리로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ㅎㅎ     

손으로 여러번 발색해봤는데, 비루한 아이폰8 카메라와 방 조명으로는 색을 담아내는데 한계가 있군여ㅜ

아무튼 저의 첫 나스 블러셔는 완전 대대ㅐ대성공!!!! 강추입니다아!!! 이제까지 왜 안 샀는지 후회스러울 정도ㅋ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한 개를 갖게 되니 다른 색상들도 탐나네요 ㅎㅎㅎ

다른 색상도 겟하게 되면 또 다른 리뷰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슴돠^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