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망우 맛집] 망우역 맛집을 찾다! 거기가 여기야 거여돈까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7. 14. 17:51
반응형
매장내부

망우에서 찾은 돈까스 맛집!
사이드 메뉴부터 샐러드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곳

거여돈까스

위치 : 서울 중랑구 송림길 5
망우역 1번출구
운영시간 : 오전 11시~오후9시

거여돈까스 메뉴판과 드레싱

요즘 한끼식사값이 8천원인곳은 찾기 힘든데
치즈돈까스 9천원말고 대부분 8천원대에요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려용👍

드레싱도 세 종류나 되서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수 있는데, 다 제가 좋아하는 드레싱❣️
오리엔탈/파인애플/흑임자

기본반찬+잔치국수

돈까스를 주문하면 잔치국수가 사이드메뉴로 나와요!
맵다고 조심하라고 하시는데 먹어보니까
정말 매콤했는데🥵
매운거 못먹는 저도 먹을만한 맵기였어요^^
돈까스 먹다가 느끼할즈음 한입씩 먹기에
딱좋았어요! ㅎㅎㅎ

주문한 메뉴

거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용ㅎㅎ
소스맛은 경양식돈까스 소스 맛이고
돈까스는 일식 돈까스처럼 바삭해요!!
무엇보다 주문 즉시 튀기셔서
아주 바삭하고 따뜻해요💓

거여 돈까스

거여돈까스의 대표메뉴에요!
돈까스소스 위에 조금씩 다른 소스들이 뿌려져서
나오는데
뭔지는 모르겠는데 맛있는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마카로니 샐러드랑 고구마무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안남기고 다먹음...😋

거여돈까스 단면인데
고기가 엄청 두껍지않나요??
냉장육을 사용하는지 육질도 너무 신선했어요!
소스도 제가 좋아하는 경양식소스❣️

치즈 돈까스

남자친구가 치즈덕후라서 주문한 치즈돈까스!
돈까스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있어서
제대로 된 치즈돈까스였어요!

철판 위에 돈까스가 올려져 나와서
다먹을때까지
치즈가 굳지않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요👍

항상 속에 치즈가 들어간 돈까스만 먹어왔는데
돈까스위에 모짜렐라치즈가 올라간것도
너무 맛있네용 ㅎㅎㅎ
돈까스 피자 먹는 느낌⁉️ㅎㅎㅎ

상봉, 망우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거여돈까스 꼭 가보세용~~
이미 동네분들이 많이 찾는 가게 같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