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oooooking

SOME MORE; S'more 집에서 초간단 스모어 만들기

쮸빠찌에 2016. 1. 23. 00:00
반응형

 SOME MORE!!! 너무 맛있어요 더주세요!!!
S'more
스모어란, 마시멜로우를 구워서 크래커 사이에 초콜렛과 마시멜로우를 끼워먹는 디저트이다.
캠핑파이어 중에 자주 만들어먹는 캠핑용 간식으로 알려져있다.

작년 여름에 난지캠핑장에서 바베큐파티 후에 스모어를 만들어 먹은 기억이 있다.

크래커 사이에 허쉬초콜렛과 구운 마시멜로우 끼워서 먹었었는데, 정말 꿀맛이었당!

오랜만에 스모어를 만들어먹어보기로 했다.

오늘은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스모어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하려 한다.

 다이제 하나를 그릇 위에 올려두고 그 위에 마시멜로우를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돌린다.

그럼 마시멜로우가 빵빵하게 커져있다. 물론, 속은 녹아있다!

다이제 하나를 더 꺼내 위를 덮어주면 초간단 스모어 완성이다!

 이번엔 초콜렛이 따로 필요없는 다이제 초코를 준비했다ㅋㅋㅋ

다이제 초코로 만드니까 초콜렛 녹일 필요도 없어서 더 간편하게 스모어를 만들수 있다.

 말랑말랑 마시멜로우

다양한 마시멜로우 종류가 있지만, 하얗고 통통한 로키마운틴 마시멜로우가 제일 맘에 든다.

마시멜로우의 정석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오리지날이 좋다!

나는 마시멜로우를 그냥 먹으면 맛이 없다.

다른 사람들은 마시멜로우 자체를 맛있게 잘먹던데, 나는 굽지않으면 맛이없어서 못먹겠다. 

 달달한거 먹고싶을 때 먹으면 꿀맛!!!이당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구워봤다. 캠핑에 가서는 모닥불에 구워먹으면 된다ㅎㅎㅎ

 

 

 

먹기 전에 걱정했지만 다 먹어놓고 보게되는 칼로리.ㅋㅋㅋㅋ

100g당 327kcal
마시멜로우 두개에 45kcal정도 된다.

다이제는 3개에 252kcal.....ㄷㄷ하나에 84kcal이다.

다이제 2개와 마시멜로우 하나로 만든 스모어의 칼로리는 190.5kcal이다.

칼로리 걱정은 잊고 맛있게 먹은걸로 만족한다..........

반응형